페메 활동중 끄기 간편 설명서

오늘은 페이스북 메신저, 내일은 페이스북으로 활동중 끄는 방법을 설명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많은 분들이 스마트폰에서 검색하고 계시기 때문에 어플에서 설정을 변경하는 방법으로 작성해보겠습니다.


페메 활동중 끄기

페이스북 메신저 어플을 실행하시고 화면 좌측 상단에서 본인의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해주세요. 아래쪽에 어떤 메뉴가 선택되어 있더라도 좌측 상단에는 항상 프로필 이미지가 보이고 있으니 이미지 오른쪽에 채팅이 보인다고 메뉴를 채팅으로 변경하지 않으셔도 돼요.

나의 페메 계정 관련 설정 화면으로 이동이 되었으면 프로필 항목에 활동 상태를 터치하시면 되는데요. 현재 설정되어 있는 상태가 아래에 조그만하게 작성되어 있죠. 현재 제 상태는 사용 중이라고 하네요. 활동중 끄기가 되어 있는 상태라면 사용 안 함으로 변경되니 참고하세요.

활동 상태 화면을 보면 1개의 설정 내용만 보이는데요. 활동 중일 때 표시를 터치해서 오른쪽에 있는 동그라미를 왼쪽으로 바꿔주시면 활동중 끄기가 완료됩니다.

활동 중일 때 표시를 사용 안 함으로 변경하는 과정에서는 위와 같이 팝업 화면이 나오는데요. 팝업 화면에 해제를 터치해주셔야 사용 안 함으로 변경이 되지만 반대로 사용 함으로 변경하는 과정에서는 팝업 화면이 나오지 않고 바로 변경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