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약 무료 다운로드 방법과 설치 시 참고할 내용

알약은 V3 Lite와 마찬가지로 한국에서 가장 많이 설치되는 백신 프로그램입니다. 바이러스와 악성코드 검사 및 치료 기능은 기본이고 시스템 최적화 기능도 제공하고 있어서 많은 분들이 찾고 계시는데요. 어디에서 어떻게 다운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고 설치하는 과정에서 참고하셔야 하는 내용까지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알약 무료 다운로드

알약 설치 파일은 이스트시큐리티 사이트로 접속하면 최신 버전의 설치 파일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요. 아래 첨부된 링크를 클릭하시면 이스트시큐리티에 알약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하고 이동하신 알약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2.5버전의 알약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용량도 크지 않아서 금방 받아지네요.

다운로드가 완료된 설치 파일을 실행해서 설치를 진행하면 되는데요. 참고해야 하는 내용이 무엇인지는 아래 작성되는 내용에서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알약 설치시 참고할 내용

알약 설치 파일을 실행하고 동의 버튼을 클릭해서 설치를 시작합니다.

설치를 진행하는데 화면 왼쪽 하단을 보니 알집을 추가로 설치하겠다는 설정에 기본으로 체크되어 있습니다. 무조건 다음으로 넘어가는 버튼만 클릭하시면 알약도 설치하고 추가로 알집까지 설치하시게 됩니다.

이제 알약 설치를 완료하고 마지막으로 확인 버튼을 클릭해서 설치를 끝내면 되는데 왼쪽 하단을 보니 알캡처를 설치하겠냐고 물어보는 글자가 보이고 있습니다. 사용자에게 물어보고 있지만 귀찮을까봐 미리 체크를 해놓았네요. 그냥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알약을 설치하면서 알집과 알캡처까지 설치당하게 됩니다. 빨리 알약을 사용하고 싶다고 무조건 다음으로 넘어가는 버튼만 클릭하지 마시고 설치 과정에서 체크되어 있는 내용을 확인해주셔야 마지막에 내가 원하지 않았던 프로그램이 설치되어있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