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밴드 탈퇴 그리고 계정 삭제

예전에 대학교 모임방을 네이버 밴드로 잠깐 사용하다가 이제는 카톡으로만 대화를 하면서 지금은 먼지가 쌓였는데요. 지금은 사용하지 않아서 어플을 삭제하기 전에 정리를 하다가 포스팅으로 작성해보려고 캡처를 해두었습니다. 밴드 탈퇴하는 방법과 계정 삭제하는 방법 확인해볼까요?


네이버 밴드 탈퇴 방법

처음으로 알려드리는 내용은 카톡에 단체방 같은 밴드 탈퇴하는 방법입니다.

지금은 사용하지 않아서 가입되어 있는 멤버의 생일 알림밖에 보이지 않는 밴드를 탈퇴해보려고 하는데요. 화면 우측 하단에 메뉴 버튼을 터치합니다.

밴드 정보 화면으로 넘어와서는 스크롤 하면서 제일 하단에 있는 밴드 탈퇴하기를 터치해주세요. 붉은색 폰트라서 유독 눈에 띄는군요.

밴드 탈퇴하기를 터치하니까 화면 가운데 팝업 화면이 열렸습니다. 실수로 터치하지 않았는지 정말 탈퇴를 하려고 터치한 것인지 물어보는 화면인 것 같죠? 이제 이 밴드 탈퇴하기를 터치하면 사용하지 않는 밴드를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밴드 계정 삭제

위에서 설명한 밴드 탈퇴하는 방법에 이어서 이번에는 밴드 계정을 삭제하는 방법으로 설명을 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네이버 밴드 처음 화면에서 우측 상단을 보시면 메뉴 버튼이 있습니다. 메뉴 버튼을 터치해서 더보기 화면으로 이동해주세요.

더보기 화면으로 오셨으면 우측에 설정 버튼이 있습니다. 설정 버튼을 터치하세요.

설정 화면에서는 스크롤 하면서 화면 제일 하단에 있는 서비스 탈퇴를 찾아서 터치해주세요. 로그아웃은 네이버 밴드에 로그인을 해제하는 것이고 계정을 삭제하시려면 서비스 탈퇴를 터치하셔야 합니다.

계정 삭제 화면에서는 밴드 계정을 삭제하겠습니다.에 체크하고 확인을 터치하시면 화면 가운데 팝업이 열리는데 마지막으로 예를 선택하시면 계정 삭제가 완료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