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체크(AppCheck) 다운로드 최고의 랜섬가드

요즘은 피해를 입는 분들이 많지 않은지 인터넷 뉴스나 커뮤니티에서 랜섬웨어 피해 소식이 들려오지 않는군요. 하지만 피해 소식이 들려오지 않는다고 랜섬웨어가 사라진 것은 아니죠. 피해를 입고 후회하기 전에 최고의 안티랜섬웨어 프로그램 앱체크(AppCheck)를 설치하시면 어떨까요?


앱체크(AppCheck) 다운로드

안티랜섬웨어 프로그램 앱체크는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다운로드 방법과 네이버 소프트웨어를 통한 다운로드 방법인데요.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진행되니까 어떠한 방법으로 다운로드를 진행하셔도 괜찮습니다.



위에 링크는 체크멀 홈페이지에 앱체크 페이지 주소입니다.

링크를 클릭해서 이동된 앱체크 페이지에서 무료 버전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위에 링크는 네이버 소프트웨어에 앱체크 다운로드 페이지 주소입니다.

링크를 클릭하고 오른쪽 상단에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아래쪽에 업데이트 날짜를 확인해보니 7월 2일에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가 되었네요.

설치 과정은 특별하게 설명할 내용이 없어서 따로 작성하지 않을게요. 설치를 완료하고 앱체크를 실행해보면 무료 버전이라서 네트워크 드라이브 보호는 비활성화 되어 있습니다. 모든 기능을 사용하려면 프로 버전으로 구매하셔야해요. 이제 오른쪽 돋보기 버튼을 클릭해서 검사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