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드애니웨어(Send Anywhere) 다운로드 원본 그대로 빠른 공유

원본 그대로의 파일을 빠르게 보내고 싶을때, 폰에 저장되어 있는 사진을 빠르게 PC로 옮기고 싶을때 많이 사용하는 샌드애니웨어(Send Anywhere)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언제 어디에서나 빠른 전송은 바로 샌드애니웨어(Send Anywhere)입니다.


샌드애니웨어 다운로드

PC버전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려고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살짝 당황스럽게도 네이버 소프트웨어에 등록된 샌드애니웨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되는데요. 그래서 포스팅에는 네이버 소프트웨어에 샌드애니웨어 다운로드 페이지 주소만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네이버 소프트웨어에 샌드애니웨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P2P와 FTP 카테고리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아주 인기있는 프로그램이네요. 설치 파일 다운로드는 오른쪽 상단에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다운로드 버튼 아래에 정보를 살펴보면 7월 2일에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파일이 등록되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샌드애니웨어

설치가 완료되고 샌드애니웨어를 실행해보니 아주 심플한 UI로 제작된 프로그램 화면이 보입니다. 파일을 공유하려면 보내기에 + 버튼을 클릭해서 공유하려는 파일을 선택하세요. 공유되는 파일을 받으시려면 화면 아래쪽 받기에서 키 입력하는 공간에 다른사람이 알려주는 키를 입력해서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내기에 버튼을 클릭해서 파일을 선택하면 위와 같은 전송 대기 중 화면이 열리고 6자리의 숫자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파일을 공유한 사람이 알려주는 6자리의 숫자를 키 입력하는 공간에 입력해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방법이 아주 간단한 프로그램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