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ax Eliminator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제거하기

인터넷 뱅킹을 이용하려면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정상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데요. 이 프로그램들을 설치하고 인터넷 뱅킹을 자주 이용한다면 별 문제가 없겠지만 가끔도 아주 가끔 이용하는 경우에는 괜히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으로 인하여 컴퓨터만 느려지는 아주 필요없는 프로그램이 되어버립니다.



Hoax Eliminator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을 제거하는 Hoax Eliminator를 다운로드하려면 제작자의 블로그로 이동하시면 되는데요.



위에 링크를 클릭하면 Hoax Eliminator 프로그램 제작자의 teus.me 블로그 자작 프로그램 카테고리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같은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는 입장에서 이렇게 멋진 프로그램으로 매일 방문자가 엄청날 것이라는 생각을 해보니 꽤나 부럽네요.

링크를 클릭하고 이동된 자작 프로그램 포스팅 목록을 살펴보니 현재 2.20 버전 업데이트 포스팅이 최신 버전입니다. 계속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계시니까 나중에는 새로운 포스팅이 등록되어 있겠죠? 목록을 살펴보시고 최신 버전 포스팅을 찾아 클릭하시면 됩니다.

최신 버전 포스팅으로 이동을 하셨으면 제작자가 작성한 내용도 읽어보시고 스크롤을 내리면서 첨부 파일을 찾으셔야 하는데요. 첨부 파일을 클릭하셔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rar 압축 파일이 첨부되어 있는데 압축을 해제하는 과정에서 비밀번호가 필요하니 첨부 파일 아래에 작성되어 있는 비밀번호를 기억하셔야 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압축 파일을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압축 해제를 해보면 위와 같이 x64와 x86 폴더가 보이는데요. x64는 윈도우64비트 전용이고 x84은 윈도우32비트 전용이니 사용하고 계시는 윈도우 비트에 맞는 폴더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하니 현재 설치되어 있는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이 검색되어 목록이 보이는군요. 모두 제거를 클릭해서 한 번에 제거하거나 지우고 싶은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제거를 클릭해서 설치되어 있는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을 제거해주세요. PC 느려짐을 어느정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