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뷰어 비밀번호 찾기 어렵지 않고 쉽네?

가끔 사촌누나네 컴퓨터를 봐주려고 사용하던 팀뷰어(Team Viewer)를 재설치 했는데 로그인 비밀번호가 도저히 생각나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팀뷰어(Team Viewer) 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 분실을 진행해야 했습니다.


팀뷰어 비밀번호 찾기

사람들이 비밀번호 찾기로 많이 검색하고 계셔서 포스팅 제목에 찾기라고 써놨지만 사실 계정을 생성하는 그 어떤 사이트나 프로그램에서도 비밀번호를 찾는다는 것은 불가능하고 변경하는 것으로 진행되는데요. 팀뷰어도 마찬가지로 비밀번호를 변경하셔야 합니다.

팀뷰어를 실행하시고 로그인 화면에서 비밀번호 분실을 클릭합니다. 참고로 비밀번호는 기억하지 못해도 이메일은 기억하고 계셔야해요. 

팀뷰어 프로그램에서 비밀번호 변경을 진행하는게 아니고 웹 사이트로 연결이 되네요. 비밀번호 리셋 요청 페이지에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셔야 하는데 제가 확인을 해보니 가입하지 않았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도 마치 가입했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한 것 처럼 요청이 처리되었다는 알림이 나오지만 정작 메일은 오지 않습니다. 가입한 이메일 주소가 기억나지 않는다면 사용하고 계시는 이메일 주소를 모두 입력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가입되어 있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했다면 위와 같이 팀뷰어에서 링크가 첨부된 메일을 보내주는데요. 링크를 클릭해서 다음 단계로 넘어가세요.

링크를 클릭하고 이동되는 팀뷰어 비밀번호 리셋 페이지에서 새롭게 사용할 비밀번호를 위쪽과 아래쪽에 입력하시면 정상적으로 변경이 완료됩니다. 이제 새롭게 변경된 비밀번호로 로그인해서 팀뷰어를 사용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