띵품띵썰 누군가의 인생템 공유 커뮤니티 어플

오랜만에 1인 개발 안드로이드 어플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띵품띵썰이라는 앱인데요. 여러분이 어떠한 제품이 필요해서 구매했는데 사용해보니 와! 이건 내 인생 템이다. 후회 없는 구매였다. 싶은 제품을 앱을 통하여 다른 사람에게 알려준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아무래도 커뮤니티 앱은 사용자도 많고 작성된 글도 많을수록 좋은데요. 띵품띵썰은 8월 5일 출시된 앱이라서 아직까지는 사용자나 작성된 글이나 모든 것이 부족합니다.


띵품띵썰 설치

제가 처음에 말씀드린 것처럼 띵품띵썰은 안드로이드 앱인데요. 당연하게도 이 앱을 설치하시려면 플레이스토어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위에 링크를 클릭하고 빠르게 이동하여 설치를 하시거나 플레이스토어를 실행하고 띵품띵썰을 검색하여 설치하셔도 됩니다. 원하시는 방법으로 앱 설치를 진행하세요.

설치가 완료된 띵품띵썰을 실행하시면 로그인 화면이 나오는데요. 지원하는 로그인 방법은 구글 계정밖에 없습니다. 화면 하단에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하기 버튼을 터치하시면 로그인을 진행하실 수 있어요.

로그인을 완료하고 커뮤니티 화면에 앱 제작자를 포함하여 5개의 인생템 게시글이 작성되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사용자도 늘어나고 더 많은 인생템 게시글이 작성되겠죠?

작성되어 있는 게시글을 읽어보려고 터치했는데 화면 상단에 토스트 메시지로 1개 이상의 게시물을 작성해야 열어볼 수 있다고 나옵니다. 여러분의 인생템을 이 앱에 공유해보고 다른 사람의 인생템은 어떤 것이 있는지 확인해보면 재미있을 것 같아요. 인터넷 쇼핑에서 필요한 제품과 제조사를 조사하고 있다면 띵품띵썰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지 않을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