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오브 킹덤즈(Rise of Kingdoms) 한국 출시 전 글로벌 버전 다운로드

지금 한국에서 사전예약이 진행되고 있는 라이즈 오브 킹덤즈(Rise of Kingdoms)는 이미 글로벌 버전이 출시되어 많은 분들이 먼저 플레이를 하고 계시는데요. 한국에서 출시되면 플레이 스토어에서 편하게 설치할 수 있지만 지금은 국가 금지가 걸려있어 다른 방법으로 글로벌 버전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이 게임은 한국 유저끼리 플레이를 하는 것이 아니라서 이미 한국어가 추가되어 있는 글로벌 버전에 기존 서버가 아닌 새로운 서버로 한국 출시가 진행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라이즈 오브 킹덤즈(Rise of Kingdoms)

국가 금지로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불가능한 이 게임은 QooApp 앱에서 설치할 수 있는데요. QooApp 앱 설치하는 방법을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위에 링크를 클릭하면 인터넷 앱이 실행되면서 QooApp 홈페이지로 이동되는데요.

QooApp 홈페이지에서 하단에 보이는 안드로이드 버전 받기 버튼을 터치하면 APK 파일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APK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실행해서 설치하세요.

QooApp 앱 설치가 완료되면 앱을 실행하여 화면 상단에 돋보기 버튼을 터치합니다. rise of를 검색하면 검색 결과 상단에서 라이즈 오브 킹덤즈를 찾을 수 있는데요. 라이즈 오브 킹덤즈를 터치하여 게임 다운로드 화면으로 이동하세요.

라이즈 오브 킹덤즈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을 하시면 화면 하단에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하세요. 다운로드가 완료되고 게임 설치 화면으로 넘어가면 설치 버튼을 터치하시면 됩니다.

설치가 완료된 라이즈 오브 킹덤즈를 실행하니 플레이할 국가를 선택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당연하게도 한국이 보이네요. 저는 한국으로 선택했지만 여러분들은 원하는 국가로 선택하고 확인 버튼을 터치하세요.

국가 선택이 완료되고 플레이어의 기본 영토로 넘어와 튜토리얼이 진행됩니다. 다른 전략 게임과 얼마나 다를지 모르겠지만 초반 플레이는 크게 다르지 않는 것 같은 개인적인 느낌이네요. 튜토리얼이 완료되면 본격적인 게임 플레이가 시작되니 재미있게 플레이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