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마비노기 조금 늦었지만 다운로드 방법

대부분 블로그와 유튜브 영상에는 1월과 2월에 올라왔던 게임인 대만 마비노기를 조금 늦었지만 이제서야 포스팅으로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이 게임의 정확한 이름은 마비노기: 드림라이프(瑪奇-夢想生活) 인데요. 다운로드 방법과 함께 로그인해서 플레이 화면까지 접속하는 내용으로 작성해보겠습니다.


현재 넥슨은 마비노기 모바일을 제작하고 있는데 언제 출시가 될런지 소식이 없네요. 


대만 마비노기 다운로드

게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APK 파일 다운로드가 가능한데요. 제가 모바일로 접속해서 버튼을 터치했는데 아무런 반응이 없더라고요. 



위에 링크가 대만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 주소입니다. 저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APK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것보다 TapTap 앱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하고 싶어요.



위에 링크를 클릭하여 TapTap 앱 설치하는 방법을 확인해주세요.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은 APK 파일은 사용자가 직접 파일을 실행하여 설치를 진행하셔야 하지만 TapTap 앱에서 다운로드가 완료된 게임은 자동으로 설치 화면으로 넘어가니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설치가 완료된 TapTap 앱을 실행하고 오른쪽 상단에 돋보기 버튼을 터치합니다. 그리고 마비노기를 입력하여 검색해보면 3개의 검색 결과가 나오는데요. 첫 번째 게임은 현재 넥슨에서 개발 중인 마비노기 모바일이라서 다운로드가 불가능하고 대만 마비노기는 세 번째 게임을 선택하여 게임 페이지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마비노기: 드림라이프 게임 페이지로 이동을 하셨으면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하세요.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게임 설치 화면으로 넘어가니 설치까지 어렵지 않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대만 마비노기 실행하기

설치가 완료된 게임을 실행하면 데이터 파일 다운로드를 하셔야 합니다. 데이터 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고 로그인 화면으로 넘어오면 페이스북 계정과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실 수 있는데요. 편하신 방법을 선택하세요.

로그인이 되었으면 서버를 선택하셔야 하는데요. 친구와 같이 플레이를 하실 것이 아니라면 서버가 비교적 원활한 마지막 서버로 선택하시는게 좋습니다. 서버 선택 화면은 캡처를 하지 못했어요. 서버에 접속하고 캐릭터 선택하는 화면은 처음 접속했기 때문에 오른쪽 상단에 버튼을 터치해서 캐릭터를 생성하셔야 합니다.

캐릭터를 본인 스타일에 맞게 커스터마이징을 해주세요. 이쁘게 꾸미고 다음 단계로 넘어가시면 됩니다.

캐릭터 꾸미기를 완료하고 다음 단계로 넘어가면 대화가 진행되는데 저는 과감히 스킵했어요. 스킵은 화면 오른쪽 상단에 보입니다. 대화를 스킵하다보니 이제 닉네임을 입력하는 창이 나오네요. 한글을 지원하니 편하게 입력할 수 있습니다.

드디어 월드에 접속이 되었습니다. 물론 그전에 대화가 진행되었지만 스킵했어요. PC에서 느꼈던 갬성을 대만 마비노기에서도 느끼실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