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디크러시(Birdie Crush) 모바일 캐주얼 골프 게임 다운로드

한국에서 CBT 이후로 아직 정식 출시 소식은 들리지 않는 버디 크러시를 TapTap 앱에서 쉽게 설치할 수 있어서 포스팅으로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네이버 공식 카페를 보니 이미 플레이를 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우리도 플레이를 시작해봅시다.


인터넷에서 APK 파일을 구해서 설치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TapTap 앱을 이용하면 편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버디크러시

게임을 설치하려면 먼저 TapTap 앱이 설치되어 있어야 하는데요. TapTap 앱을 설치하는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포스팅 링크를 클릭해서 확인해주세요.



TapTap 앱 설치가 끝나고 아래 내용대로 진행하시면 게임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TapTap 앱을 실행하시고 오른쪽 상단에 돋보기 버튼을 터치합니다. 그리고 birdie를 검색하면 검색 결과 첫 번째에 우리가 설치하려는 버디크러시를 찾을 수 있습니다. 검색 결과 두 번째 게임은 대만에서 진행했던 버디크러시 CBT라서 설치가 불가능합니다.

검색 결과 첫 번째 게임을 터치하고 이동을 하셨으면 바로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하여 게임을 다운로드해주세요. 완료되면 바로 설치 화면으로 넘어가니 설치까지 해주시면 됩니다. APK 파일을 인터넷에서 구하는 것 보다 편하게 설치가 가능하죠?

설치가 완료된 버디크러시를 실행하여 데이터 파일도 다운로드하고 간단한 슈팅 방법도 익히면 캐릭터를 선택하는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대표 캐릭을 선택하는 화면에는 4명의 캐릭터 중에 한 명을 선택합니다.

팀 이름을 입력하라는 화면이 나왔네요. 게임에 보이는 글자는 영어밖에 없지만 이름은 한글도 지원하니 편하게 입력하시면 됩니다.

메인 화면으로 접속 완료! 이제 튜토리얼을 진행하면서 재미있게 플레이하시면 됩니다. 현재 인도네시아에는 정식으로 출시가 되었으니 시간이 지나면 한글 버전으로 플레이할 수 있는 날이 오겠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