텝펜(TEPPEN) 실시간 카드 배틀 게임 다운로드

지금 한국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는 TEPPEN(텝펜)은 글로벌 버전으로는 이미 출시되어 있는데요. 글로벌 버전이라고 하지만 한글로 나오기 때문에 전혀 불편함 없이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지금 바로 플레이를 해보고 싶은 분들을 위하여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TEPPEN 다운로드

캡콤 제작 게임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는 TEPPEN을 다운로드하기 전에 먼저 TapTap 앱을 설치하셔야 하는데요.



위에 포스팅 링크를 클릭해서 TapTap 앱 다운로드 방법을 확인하시고 앱 설치까지 하시면 게임 설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설치가 완료된 TapTap 앱을 실행하고 오른쪽 상단에 돋보기 버튼을 터치하여 TEPPEN을 검색합니다. 검색 결과 첫 번째로 보이는 게임을 터치하여 게임 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게임 페이지로 이동을 해보면 다운로드 버튼이 보입니다. 버튼을 터치하여 다운로드를 시작하고 설치 화면으로 넘어가면 게임 설치까지 완료하시면 됩니다.



TEPPEN 실행

설치가 완료된 게임을 실행하면 데이터 다운로드까지 진행하고 접속 화면이 나오는데요.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이 되었다는 화면을 확인하지 못해서 로그인이 어떻게 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접속을 하고나면 바로 튜토리얼이 진행되는데요. 전투 한 번으로 끝나지 않으니 여러번의 튜토리얼 전투를 진행하셔야 합니다.

튜토리얼 전투가 완료되고 닉네임과 국기 설정하는 화면이 나왔습니다. 게임이 한글을 지원하고 있으니 당연히 닉네임도 한글을 지원하고 국기도 태극기로 선택이 가능합니다.

닉네임 설정을 마치고 로비 화면으로 이동이 되었다면 이제 재미있게 TEPPEN을 플레이하시면 되겠습니다. 한국에서 출시되기 전에 플레이 방법이나 나에게 맞는 덱을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