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d Of God 싱글 하드코어 액션 게임 다운로드

TapTap 앱을 살펴보다가 8월 2일 새롭게 출시된 Blad Of God 게임을 발견했습니다. 요즘 흔하게 보이는 MMORPG 게임도 아니고 하드코어 싱글 액션 게임이라고 하는데요.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초반 플레이를 잠깐 해봤는데 그래픽이며 분위기며 너무나 괜찮았습니다.


거기에 싱글 게임이라서 그런지 별도의 로그인 과정도 없이 바로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부분이 다른 분들께 추천 또 추천하고 싶게 만들더군요.


Blad Of God 다운로드

먼저 게임을 다운로드하려면 TapTap 앱을 설치하셔야 하는데요. 아래 포스팅 링크를 클릭하시면 TapTap 앱 설치 방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apTap 앱 설치를 하셨으면 실행하여 화면 오른쪽 상단에 돋보기 버튼을 터치합니다. 검색어를 입력하는 공간에 blad를 입력하고 검색하시면 첫 번째 검색 결과로 Blad Of God 게임이 보이는데요. 터치하여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Blad Of God 게임 페이지에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하시면 바로 게임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게임을 설치하세요.



Blad Of God 접속

게임 설치를 마치고 실행해보면 짧은 영상이 나오고 위 화면으로 넘어가는데요. 화면을 터치하여 게임을 시작해주세요.

중국어라서 무슨 내용인지 알 수 없지만 화면 아래에 대화와 함께 영상이 플레이됩니다. 아마 게임 스토리를 알려주는 것 같은데요. 화면 오른쪽 상단에 스킵 버튼이 있으니 터치해서 넘기셔도 됩니다. 본격적인 튜토리얼 전투가 진행되면 스킬을 사용하면서 몬스터를 격퇴하세요.

튜토리얼이 완료되면 월드로 이동하여 플레이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화면 왼쪽 중앙이 퀘스트가 적혀있는 것 같네요. 제가 많이 플레이를 해본 것은 아니라서 정확한 정보가 아닐 수 있는데 로그인을 하지 않고 바로 플레이가 가능해서 그런지 게임을 재설치 해보니 처음부터 플레이를 다시 해야 하더라구요. 게임 안에서 데이터 저장 기능이 없는 것 같으니 참고하시고 플레이를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