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의 전설2 어게인 중국 서버 열화뇌정 다운로드

7월 30일 쿠폰 앱에서 미르의 전설2 어게인 사전예약을 시작했다는 알림을 받았습니다. 이 게임은 사실 중국에서 2017년 출시된 열화뇌정이라는 미르의 전설2의 지식재산권을 활용한 게임인데요. 조만간 한국에 출시될 게임이기 때문에 사전예약을 해놓고 그 동안 중국 서버를 플레이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미르의 전설2 어게인 중국 서버 열화뇌정 다운로드는 어디에서 하는지 계정 생성은 어떻게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열화뇌정 다운로드

중국에 출시된 게임은 TapTap 앱을 이용했지만 이 게임은 TapTap 앱에서 다운로드가 불가능한데요. 다른 방법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위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열화뇌정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하단 중앙에 보이는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하시면 APK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스토어나 TapTap앱 같은 마켓 앱을 이용한 설치가 아니라서 APK 파일을 설치하는데 출처를 알 수 없는 앱 문제로 보안 설정을 하셔야 할 수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열화뇌정 계정 생성

게임 설치를 완료하고 실행해서 로그인 화면까지 오셨으면 계정 생성을 위해서 오른쪽 하단에 지금 등록 버튼을 터치하세요. 참고로 열화뇌정을 처음 설치하니 플레이스토어에 Play 프로텍트에서 유해앱으로 의심되니 삭제하겠냐는 알림이 떴었는데요. 게임을 삭제했다가 재설치를 하고 다시 검사를 해보니 유해앱에서 제외가 되었는지 문제 없음으로 바뀌었습니다.

로그인 화면에서 지금 등록 버튼을 터치하니까 핸드폰 번호로 계정을 생성하는 화면으로 넘어왔습니다. 우리는 중국 사람이 아니라서 핸드폰 번호를 입력해도 인증 번호를 받을 수 없으니 오른쪽 하단에 계정 생성 버튼을 터치하여 ID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방법으로 진행합시다.

계정 생성 화면을 보면 처음에는 랜덤하게 입력되어 있는 ID와 비밀번호가 보이는데요. 그대로 계정을 생성해도 기기를 바꾸지 않는 이상 로그인은 가능합니다. 그대로 생성을 하시던지 새롭게 입력을 하시던지 여러분이 원하는 방법으로 계정을 생성하시면 됩니다.

계정을 생성하고 서버 접속까지 하셨으면 캐릭터를 생성하셔야 하는데요. 닉네임은 한글과 숫자를 지원하지 않으니 영어로 입력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캐릭터 생성을 마치고 월드에 접속이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한국에 출시되기 전까지 중국 서버에서 재미있게 플레이해보세요. 한글이 아니라서 글자를 읽을 수 없으니 모든 기능은 체험하지 못하겠지만 재미는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