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AKERS 다운로드 글로벌 서버에서 경쟁하자!

아직 한국에서는 출시되지 않았지만 한국어를 지원하는 AWAKERS는 넬비스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있는 모바일 액션RPG로 해외에서는 이미 출시가 되었는데요. 어떻게 다운로드해서 플레이를 시작하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AWAKERS 다운로드

처음에 말씀을 드렸지만 한국에서는 아직 출시되지 않아서 구글 플레이로는 설치가 불가능합니다. 그래서 다른 방법으로 다운로드를 하셔야 하는데요. 제가 추천하는 방법은 QooApp 앱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TapTap 앱에서도 다운로드가 가능하지만 게임 업데이트가 진행되면 최신 버전을 빠르게 다운로드할 수 없다는 단점이 있으니 QooApp 앱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위에 링크를 클릭해서 QooApp 앱을 설치하는 방법을 확인하고 설치를 완료하신 다음에 AWAKERS 다운로드를 진행해주세요.

QooApp 앱을 실행하시고 오른쪽 상단에 돋보기 버튼을 터치하여 검색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AWAKERS를 검색해주세요. 소문자로 입력하셔도 검색하는데 상관없습니다. 검색 결과 상단에서 AWAKERS를 터치해주세요.

AWAKERS 다운로드 페이지로 넘어가서 화면 하단에 보이는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하여 게임 다운로드를 시작하시면 되는데요.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설치 화면으로 넘어가니 사용자가 직접 설치 버튼을 터치하여 완료해주시면 됩니다.



AWAKERS 접속하기

설치가 완료된 AWAKERS를 실행하여 접속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을 실행하고 패치 파일 다운로드를 완료하면 로그인 화면이 나오는데요. 한국은 출시되지 않았지만 구글 플레이에는 등록되어 있는 게임이라서 로그인 방법이 페이스북 계정과 구글 계정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물론 게스트 로그인도 지원하고 있네요. 원하시는 방법으로 로그인을 해주세요. 참고로 서버는 왼쪽 하단에 아시아로 선택되어 있습니다.

로그인을 하고나면 닉네임 입력을 하셔야 하는데 당연히 한글 닉네임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닉네임 입력까지 완료를 하셨으면 이제 월드에 접속하여 튜토리얼을 진행하고 재미있게 플레이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