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 뮤 엘프축제 다운로드와 로그인 방법

최근 중국에서 엘프축제라는 새로운 게임이 나왔습니다. 게임 이름에서는 뮤라는 단어를 사용하지 않고 精灵盛典(엘프축제)라고만 작성되어 있어서 라이센스를 가지고 제작된 게임인가 싶었지만 게임 아이콘에서는 뮤라는 단어가 적혀 있어서 라이센스를 가지고 제작된 게임인 것 같기도 한데요. 만약 한국에서 출시된다면 뮤 오리진3로 출시되지 않을까요?


기적 뮤 엘프축제를 어떻게 다운받고 로그인은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플레이를 해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기적 뮤 엘프축제 다운로드

먼저 게임을 다운로드하시려면 TapTap 앱을 설치하셔야 하는데요. 



TapTap 앱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위에 링크를 클릭해서 설치 방법을 확인해주세요. 앱 설치를 완료하신 다음에 아래 내용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TapTap 앱 설치를 완료하고 위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앱이 실행되면서 엘프축제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되는데요. 나중에 한글 이름으로 수정을 해줄지는 모르겠지만 현재는 이름이 중국어 한자로 입력되어 있어서 찾는 것이 어렵기 때문에 링크를 클릭하여 이동하는 것이 가장 빠릅니다.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이 되었다면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해서 게임 다운로드를 시작하세요. 생각보다 용량이 크지 않아서 금방 완료되니 빠르게 설치까지 해주시면 다운로드 설명은 완료됩니다.



기적 뮤 엘프축제 로그인

게임 설치를 완료하고 실행해보면 위와 같은 로그인 화면이 나오는데요. 위챗 계정, QQ 계정 로그인은 지원하지 않고 자체 계정으로만 로그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계정을 생성하셔야 합니다. 우측 하단에 계정 생성 버튼을 터치해주세요. 나중에 계정 생성은 했는데 게임을 재설치해서 로그인 화면이 나온다면 좌측 하단이 기존 계정 버튼이니 터치하고 생성했던 계정으로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계정 생성하는 화면에서는 위와 같이 랜덤하게 작성되어 있는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보이는데요. 지우고 새로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위쪽이 아이디를 입력하는 공간이고 아래쪽이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공간인데 제가 사용하는 알키보드 어플과 호환이 안되는 것인지 게임 자체에 문제인지 모르겠지만 키보드를 터치하면 두 번 입력되는 문제가 있더라구요. 참고해서 입력하셔야 합니다. 

계정 생성을 마치고 서버 선택하는 화면으로 넘어왔습니다. 지금부터는 다른 게임과 접속하는 방법이 같기 때문에 어렵지 않을거에요. 플레이하고 싶은 서버를 선택하시고 아래 버튼을 터치하여 서버 접속을 해주세요.

캐릭터 생성하는 화면을 보면 4명의 캐릭터가 서있는데 직업은 3개밖에 보이지 않죠? 이유는 제일 왼쪽이 마법사 남캐 제일 오른쪽이 마법사 여캐라서 그렇습니다. 이제 캐릭터를 선택하고 오른쪽 하단에 닉네임을 입력하셔야 하는데요. 닉네임은 참고로 한글은 지원하지만 숫자는 지원하지 않으니 영어나 한글로 입력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캐릭터 생성을 끝내고 월드에 접속했습니다. 처음에 이 게임을 발견하고 한국에 출시된 뮤 오리진 다른 국가 버전인가 싶어서 UI를 비교했었는데 전혀 다르다는 것을 확인하고 새로운 게임이구나 싶어서 포스팅으로 작성해보았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