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좌의 게임: 다가오는 겨울 3D 전략 게임 다운로드

7월 10일 왕좌의 게임: 다가오는 겨울이 중국어 버전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워너 브라더스 인터랙티브가 HBO의 라이센스를 받아 제작된 3D 전략 게임이라고 하는데요. 아직은 중국어 버전만 출시가 되었지만 시간이 지나고 글로벌 버전이나 한국어 버전이 출시되지 않을까 싶네요. 인기가 엄청난 드라마를 게임으로 만들었으니 중국어 버전만 출시하고 끝내지는 않을테니까요.


왕좌의 게임: 다가오는 겨울 다운로드

이 게임은 공식 사이트와 TapTap 앱을 통하여 다운로드가 가능한데요. 공식 사이트는 APK 파일로 다운로드해서 사용자가 직접 APK 파일을 실행하여 설치하셔야 하고 TapTap 앱을 이용하시면 편하게 다운받고 설치까지 진행이 가능합니다.



위에 링크는 왕좌의 게임: 다가오는 겨울 공식 사이트 주소입니다.

링크를 클릭하고 이동한 사이트에서 붉은색으로 표시한 버튼을 터치하시면 APK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APK 파일을 실행하여 게임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위에 링크는 TapTap 앱에 등록된 왕좌의 게임: 다가오는 겨울 다운로드 페이지 주소입니다. 링크를 클릭하시기 전에 먼저 TapTap 앱을 설치하셔야 하는데요.



위에 링크를 클릭해서 다운로드 방법을 확인하고 앱 설치를 완료하신 다음에 다운로드 페이지 링크를 클릭하면 TapTap 앱이 실행되고 다운로드 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하면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시작되는데요. 완료되면 설치 화면으로 넘어가니 편하게 설치까지 끝내실 수 있습니다.



왕좌의 게임: 다가오는 겨울 로그인

설치를 완료하고 실행해보면 로그인 화면이 역시 텐센트 게임답게 QQ 계정과 WeChat(위챗) 계정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카트라이더 모바일은 실명 인증을 거쳐야 했지만 이 게임은 다행히 실명 인증 없이 로그인이 가능했는데요. 이제 막 출시된 게임이라서 나중에 업데이트로 실명 인증이 추가될지도 모르겠습니다. 



로그인을 원하는 방법을 선택하시고 계정이 없는 분들은 위에 링크를 클릭해서 계정을 생성하셔야 합니다. 

저는 QQ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보았습니다. 서버명에 Q가 작성되어 있는 것으로 봐서 위챗 서버와 QQ 서버가 나누어져 있나 봅니다.

로그인도 문제없이 넘어왔고 서버 접속까지 문제없이 넘어왔습니다. 플레이 화면으로 넘어오면 역시나 튜토리얼이 진행되고 있어요. 중국어라서 플레이하는데 어려울 수 있지만 전략 게임을 많이 플레이해본 분들이라면 언어의 압박은 크게 못 느끼며 플레이하시지 않을까 싶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