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마스터즈 테스트 버전 접속하는 방법

7월 25일 싱가포르와 캐나다에서 포켓몬 마스터즈 테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해당 지역 외에는 IP가 차단되어 있기 때문에 한국에서는 어떻게 테스트 버전을 플레이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게임을 설치하기 전에 설치되어 있어야 하는 앱이 있는데요. 바로 싱가포르나 캐나다로 연결할 수 있는 VPN 앱입니다. 참고로 저는 Play 스토어에서 Turbo VPN 앱을 사용하였습니다.


포켓몬 마스터즈 테스트 버전

포켓몬 마스터즈는 TapTap 앱에서 설치할 수 있는데요. 아래 포스팅 링크를 클릭하시고 TapTap 앱 설치하는 방법을 확인해주세요.



설치가 완료된 TapTap 앱을 실행합니다.

앱 화면 오른쪽 상단에 돋보기 버튼을 터치해서 포켓몬 마스터즈를 검색하시거나 화면 하단 메뉴에서 랭킹을 터치하고 인기 게임 상위권에 등록되어 있는 포켓몬 마스터즈 오른쪽 테스트 버전을 터치하셔도 됩니다.

테스트 버전이라서 바로 다운로드가 진행되지 않고 팁 화면이 한 번 나오네요. 계속 설치를 터치해서 다운로드를 시작해주세요.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게임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포켓몬 마스터즈 테스트 버전 첫 설정

게임 설치가 완료되면 VPN 앱을 실행하고 싱가포르나 캐나다로 연결을 해주세요. 그 다음에 게임을 실행하셔야 합니다. VPN 연결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게임을 실행하면 재접속을 하라는 화면만 나오고 게임 진행이 불가능하니까요.

현재 지역을 선택하라는 화면인 것 같습니다. 저는 VPN 앱에서 싱가포르로 연결했기 때문에 가운데 보이는 싱가포르를 선택했습니다. 캐나다로 연결을 하셨으면 맨 위에 캐나다를 선택해주세요.

지역 선택 다음 화면은 사용자의 생일을 설정하는 화면인데요. 솔직하게 선택을 하거나 아무렇게나 선택을 하거나 본인의 선택이지만 생일을 한 번 설정하면 다시 변경할 수 없으니 주의해주세요.

생일 선택 화면 다음은 아래쪽에 두 개를 체크하고 넘어가시면 됩니다.

다음 화면은 체크해야 하는 부분이 세 개가 있습니다. 전부 오른쪽에 Agree를 체크하고 넘어가세요.

게임 데이터를 저장하기 위해서 닌텐도 계정과 연결하라는 화면입니다. 테스트 버전이고 한국에서 출시된 버전도 아니라서 굳이 연결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하는데요. 아래쪽에 Not Now 버튼을 터치해서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세요.

지출 알림을 활성화할 것인지 물어보는 화면입니다. 한 달 동안 구입한 보석의 갯수가 일정 기준을 넘어서면  알림을 받을 것인지 설정하는 화면인데요. 테스트 버전이니까 알림을 설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NO 버튼을 선택하세요.

이제 첫 설정에 마지막 단계 데이터 파일 다운로드 수락입니다. 현재 다운받을 데이터는 389MB네요. Yes 버튼을 터치해서 데이터 파일 다운로드를 시작하시면 됩니다.



포켓몬 마스터즈 테스트 버전 접속

데이터 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고 플레이어 닉네임을 입력하는 화면이 나왔습니다. 확인을 해보니 아쉽게도 한글은 지원하지 않았는데요. 영어와 숫자는 지원하고 있으니 원하시는 닉네임을 입력하세요.

닉네임 설정을 완료하고 캐릭터 커스터마이징을 진행합니다. 크게 바뀌는 것은 없는 것 같지만 그나마 여러분의 마음에 드는 캐릭터로 만들어보세요.

캐릭터 커스터마이징까지 완료하면 이제 플레이 화면으로 접속됩니다. 여기까지 테스트 버전 접속하는 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기기를 지원하지 않거나 안드로이드 버전이 만족되지 않는다면 게임 실행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테스트가 언제까지 진행되는지 모르겠지만 진행되는 동안에는 재미있게 플레이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