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픽 에디터 캡쳐, 편집, 색상 추출 모두 가능한 프로그램

블로그를 운영하거나 이미지를 사용하는 직업을 가지고 계신 분들께 아주 도움 될만한 프로그램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캡쳐도 가능하고 이미지 편집할 수 있고 색상 추출까지 가능해서 각 각의 기능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고 픽픽 에디터 하나만 설치하면 편하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픽픽 에디터 다운로드

픽픽(PicPick) 에디터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다운로드할 수 있는데요. 보통 이미지를 다루는 프로그램 중에 여러가지 기능을 제공하고 있으면 유료로 구매하여 사용해야 하지만 픽픽 에디터는 모든 사용자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픽픽 에디터에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을 하셨으면 모든 사용자용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세요. 그러면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용량도 14MB로 가벼워서 금방 다운로드가 완료되네요.



픽픽 에디터

설치 과정은 다음 버튼을 세 번 클릭하면 완료되니 포스팅에 설명하지는 않겠습니다. 알툴즈 프로그램은 설치 과정에 수익을 위한 자사 프로그램 설치나 광고 설정이 추가되어 있는데 픽픽 에디터는 그런 설정이 전혀 없어요.

설치가 완료되고 픽픽 에디터를 실행하니 빠르게 작업을 진행할 수 있는 여러 가지 메뉴가 보이고 있습니다. 저는 기존에 색상 추출을 하려면 화면을 캡쳐하고 이미지를 포토샵으로 불러와서 작업을 했지만 이제 픽픽 에디터로 바로바로 화면에 보이는 색상을 추출할 수 있으니 그 기능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사용해야 하는 이유가 있는 프로그램이 되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