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제한모드 해제 모바일에서 어떻게 할까?

유튜브 앱에서 제한모드를 설정했는데 시간이 지나고 해제 방법이 기억나지 않아 어쩔 수 없이 계속 사용하고 계셨던 분들 많으시죠? 그런 분들께 어떻게 제한모드를 해제할 수 있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대로 내 스마트폰으로 아이들이 유튜브를 많이 본다면 제한모드를 해제하는 포스팅이 아닌 설정하는 방법으로 생각하며 읽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유튜브 앱에서 제한모드 해제

유튜브 앱을 실행하고 화면 오른쪽 상단을 보면 현재 여러분이 설정하신 프로필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론 설정하지 않았다면 본인의 이름으로 설정되어 있을거에요.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하고 계정 화면으로 이동하세요.

계정 화면으로 이동하면 유튜브에 내 계정 관련 설정을 변경할 수 있는데요. 아래쪽에 설정 버튼을 터치하면 내 계정 관련 설정이 아닌 유튜브 앱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설정 화면으로 이동되었습니다. 이제 제한모드 설정이 포함되어 있는 일반 메뉴를 터치합니다. 참고로 테마 변경 기능도 일반 메뉴에 포함되어 있어요.

일반 메뉴 화면에서 제한모드를 설정하거나 해제할 수 있는데요. 설정되어 있는 상태에서 해제하는데 인증을 요구하거나 그러지 않으니 부모님이 설정을 하더라도 아이들이 방법만 알고 있다면 쉽게 해제할 수 있다는 것은 조금 아쉬운 부분입니다. 예전에 제한모드를 설정했다가 내가 보고 싶은 영상이 필터링에 걸려서 제한모드를 해제하려고 하셨던 분들은 위 방법으로 해제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