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미노트5 색맹 설정 필요하다면 사용하세요.

저번에 포스팅으로 작성한 갤럭시노트9 색맹 설정에 이어서 오늘은 샤오미 스마트폰에서 색맹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스팅 제목에는 홍미노트5라고 적었는데 MIUI가 설치된 기기에서는 같은 방법으로 설정할 수 있을거예요. 다른 사람에게 들키기 싫어서 설정하지 않고 있다면 나를 위해서 지금 바로 설정하시길 바랍니다.


샤오미 스마트폰 색맹 설정 방법

포스팅에 사용되는 이미지는 제가 가지고 있는 홍미노트5에서 캡처된 이미지입니다. 보급형 기기에도 추가되어 있는 기능이니 아마 모든 기기에서 설정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먼저 설정으로 이동해서 시스템 & 기기 항목 맨 마지막에 보이는 추가 설정 메뉴를 선택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용하는 대표적인 기능 외에 소수의 사람들이 사용하는 기능은 대부분 추가 설정에 포함되어 있다고 보시면 돼요.

추가 설정 화면으로 이동을 하셨다면 접근성 메뉴를 터치합니다. 참고로 개발자 옵션은 사용자가 직접 활성화를 시키는 것이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개발자 옵션을 활성화하지 않았다면 화면에는 보이지 않아요.

접근성 화면에서는 스크롤 하면서 디스플레이 항목에 색상 보정 메뉴를 찾아 터치하셔야 합니다. 평소에 꼼꼼하게 찾아보지 않았다면 절대로 색맹 설정이 있을거라 생각하지 못했을 것 같아요.

색상 보정 화면에서는 아주 간단하게 두 개의 메뉴가 보이는데요. 접근성에 스위치 버튼을 활성화해야 아래 보정 모드에서 선택된 모드가 화면에 적용되니 먼저 스위치 버튼을 터치하여 활성화하고 그 다음에 보정 모드를 터치하여 나에게 맞는 설정을 찾아 변경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