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Update Clean Tool(윈도우 업데이트 청소 툴) 다운로드와 사용 방법

윈도우를 사용하다보면 업데이트 임시 파일이 계속 쌓이게 되는데요. 하드디스크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오래된 임시 파일을 정리해주셔야 합니다. window update clean tool(윈도우 업데이트 청소 툴) 프로그램으로 하드 공간을 확보해보세요.


Windows Update Clean Tool 사용하기

아래 첨부된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어떻게 사용하면 되는지 먼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Windows Update Clean Tool(윈도우 업데이트 청소 툴)은 중국에서 제작된 프로그램인데 완벽하지는 않지만 한국어로 수정되어 있어서 사용하는데 전혀 어려움이 없는데요.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오른쪽 하단에 스캔 버튼을 클릭합니다. 만약 스캔 버튼을 클릭할 수 없다면 위에 운영체제가 선택되지 않아서 그런 것이니 운영체제를 선택하시면 스캔 버튼을 클릭할 수 있습니다.

제 컴퓨터는 스캔된 항목이 정말 여러가지가 보이는데요. 컴퓨터를 어떻게 사용했는지에 따라서 항목이 위 이미지와 다를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항목 오른쪽을 보면 청소를 권장하는지 권장하지 않는지 확인하실 수 있으니 무조건 모든 항목을 체크하고 청소하는 것은 개인적으로 추천하지 않습니다. 이제 청소 버튼을 클릭하고 하드 공간을 확보해보세요.



Windows Update Clean Tool 다운로드

Windows Update Clean Tool(윈도우 업데이트 청소 툴) 프로그램은 설치하지 않아도 사용할 수 있는 무설치 포터블 프로그램인데요. 아래 첨부된 파일을 클릭하시면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압축 파일을 해제하고 V3 Lite 프로그램으로 탐색기 검사에서 문제 없다고 확인하였지만 혹시라도 불안하신 분들은 다운로드해서 따로 바이러스 검사를 해보고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아무래도 중국에서 제작된 프로그램이고 무설치 포터블 버전이라서 불안한 마음이 드는 것은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만약에 첨부된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없다면 위에 구글 드라이브 링크를 클릭해서 다운로드를 시도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