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imjet(슬림젯) 빠르고 안전한 웹 브라우저 다운로드 방법

Slimjet(슬림젯) 웹 브라우저는 크롬보다 인기가 많은 것은 아니지만 크로미움 기반 제작, 낮은 메모리 점유율, 빠른 속도로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는데요. Slimjet(슬림젯) 웹 브라우저를 어디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limjet(슬림젯) 다운로드

빠르고 안전한 웹 브라우저 Slimjet은 공식 사이트를 통하여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공식 사이트에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공식 사이트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을 하셨으면 3개의 버전 다운로드 링크를 발견할 수 있는데요. 가장 크게 보이는 다운로드 버튼은 32비트 웹 설치 프로그램으로 적은 용량의 설치 파일을 실행하여 데이터를 다운받아 설치를 진행하는 방식입니다. 설치 과정에 오류가 발생되거나 서버에 문제가 있어서 데이터를 다운받지 못하여 설치가 진행되지 않는다면 두 번째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하여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세요. 마지막 세 번째 링크는 64비트 전용 설치 파일인데요. 32비트 Slimjet 프로그램을 설치해도 64비트 윈도우에서 사용할 수 있지만 그래도 64비트 전용으로 설치하겠다는 분들만 세 번째 링크를 클릭하여 64비트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시길 바랍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설치 파일을 실행하여 Slimjet 웹 브라우저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64비트 설치 파일은 이름 끝에 x86이 아닌 x64가 적혀있어요.  



Slimjet(슬림젯) 설치하기

저는 처음에 32비트 웹 설치프로그램으로 설치를 진행하려고 했는데요. 설치 진행하는 과정에서 데이터를 다운로드하는데 V3 Lite에서 의심스럽다고 잡아내더라고요. 그래서 64비트 웹 설치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니 정상적으로 설치할 수 있었습니다.

설치 데이트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본격적인 설치 과정이 시작되는데요. 첫 화면은 언어 선택하는 화면이 나오고 한국어가 선택되어 있습니다. 만약 한국어로 선택되어 있지 않다면 클릭하고 변경해주세요. 그 다음 과정은 설명할 필요도 없이 버튼 세 번만 클릭하면 설치가 완료됩니다.

설치가 완료되고 Slimjet(슬림젯) 웹 브라우저를 실행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티스토리에서 애드센스 수익이 발생되는 것을 바라며 하루하루 포스팅을 작성하는데 애드블록 기능을 포함하는 프로그램이 늘어나고 있다는 것은 아주 씁쓸하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