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에서 코디마법사 캡쳐기능되는 녹스 앱플레이어

오랫만에 정보글을 작성하네요.

제가 이번에 알려드리고 싶은 정보는 녹스 앱플레이어입니다.


저번에 블루스택으로 코디마법사 사용하는거 알려드렸었는데

제가 사용해본바로는 이 프로그램이 블루스택보다 훨씬 좋다고 느껴지네요.

물론 코디마법사 캡쳐기능도 정상 작동 하네요.



녹스를 설치 하고나서 코디마법사까지 설치한 화면입니다.

물론 코디마법사 아이콘은 바탕으로 빼놓은거에요.

네이버에서 녹스 앱플레이어라고 검색하면

위에 이미지처럼 뜹니다. 거기에서 다운로드 누르셔서 프로그램 다운 받고 설치 고고

구글플레이에서 다운 받아서 설치를 해야 하지만.. 계정설정도 귀찮고 해서

pc에 있는 apk파일을 설치하는 기능으로 코디마법사를 설치 후 실행해봤습니다.


요 캐릭터를 캡쳐할거에요~

메인화면으로 가서 메뉴를 누르면 왼쪽 위에 갤러리가 보입니다.

캡쳐되어있는 에버플래닛 폴더가 보입니다.



이미지가 잘 보이네요.

두장 캡쳐해봤는데 두장 다 보입니다.

녹스 앱플레이어로 물론 다른 모바일 게임 설치하셔서 사용 하실수도 있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