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중근체 GS칼텍스 무료 폰트 다운로드

GS칼텍스에서 그 사람의 에너지라는 캠페인으로 독립운동가의 글씨체를 공개하였는데요. 오늘 첫 스타트는 안중근체입니다. 한 번에 묶어서 모든 독립운동가 글씨체 포스팅을 작성하면 저는 편하겠지만 찾아오시는 분들이 어렵지 않을까 싶어서 한개의 서체에 한 개의 포스팅으로 작성하려고 합니다.


다운받은 폰트 설치하는 방법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설치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다운로드 방법을 먼저 알려드리면 폰트만 다운로드하고 설치 방법은 확인하지 않는 분들이 계셨기 때문입니다. 설치 방법이 어렵지 않으니 읽어보시고 아래 내용으로 이동해주세요.

안중근체를 다운로드하면 위와 같이 ttf 폰트 파일이 다운로드됩니다. 폰트를 설치하시려면 다운로드된 폰트를 클릭하시고 마우스 우클릭을 해보세요.

마우스 우클릭을 하게되면 위와 같이 팝업 메뉴가 열리게 되는데요. 메뉴에 상단을 보면 설치가 보이실거에요. 만약 설치가 보이지 않는다면 파일 위에서 마우스 우클릭을 하셨는지 확인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메뉴에 설치를 클릭하면 폰트 설치가 진행됩니다. 



안중근체 다운로드

설치 방법을 확인하셨다면 이제 안중근체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포스팅 초반에 GS칼텍스에서 그 사람의 에너지라는 캠페인으로 독립운동가의 글씨체를 오픈했다고 말씀 드렸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GS칼텍스에 안중근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서체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다운로드 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1분 9초 영상도 내용에 포함되어 있으니 한 번 봐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다운로드 페이지를 쭉 읽어보면 위와 같이 서체 다운로드 링크를 두 곳 발견할 수 있는데요. 어느 위치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건 상관없이 사용하시는 운영체제에 맞는 링크를 클릭하면 서체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