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몬 이력서 양식 여기는 무료니까 너무 좋죠?

취업을 하려는데 가장 큰 고민이 이력서를 작성하는 것이죠. 어떤 양식으로 다운로드해서 작성하는 것이 좋을까가 제일 첫 번째 고민일 것 같은데 많은 분들이 알바몬 이력서 양식으로 사용하고 계시니 우리도 그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해봅시다.


알바몬 사이트에 접속하고 어디에 이력서 양식 다운로드가 있는지 찾아 헤매지 마시고 클릭 한 번에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세요.


알바몬 이력서 양식

알바몬 사이트에서 이력서 양식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하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링크를 클릭하고 이동하는 알바몬 이력서 양식 다운로드 페이지를 살펴보니 두 개의 이력서 양식과 그 외에 다른 양식이 보이네요. 그리고 너무 좋은 것은 워드와 한글 파일로 다운로드 링크가 나뉘어져 있는 것인데요. 워드와 한글 프로그램을 모두 설치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한 가지의 프로그램만 설치하고 사용하는 분들도 있으니 이렇게 링크가 나뉘어져 있다는 것은 알바몬 사이트의 배려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력서1 한글 파일로 다운로드하고 실행을 해보니 위와 같이 보통 이력서 양식입니다. 다운로드 페이지에도 설명되어 있는데 문방구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이력서 양식이라고 하네요.

이력서2는 어느 직종에서 사용하는지 모르겠지만 전체적으로 한문으로 작성하는 이력서 양식입니다. 어딘가에서 사용되고 있는 양식이니까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링크를 제공하고 있는 것이겠죠?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작성 잘 하시고 좋은 직장에 취업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