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닥타닥 타자연습 프로그램이 아닌 사이트라고?

어제 포스팅을 작성하는데 별로 빠르게 입력한 것 같지도 않은데 오타가 조금씩 발생하더라고요. 이미 블로그에는 3개의 타자 연습 프로그램 포스팅이 작성되어 있었지만 혹시나 포스팅으로 작성할 수 있는 새로운 프로그램이 있다면 그 프로그램으로 타자 연습을 하고 싶어서 검색을 해보았는데 아니.. 설치해서 사용하는 프로그램이 아닌 타닥타닥 타자연습이라는 사이트가 있네요?


이제는 설치하지 않아도 타자연습을 할 수 있는 타닥타닥 타자연습 사이트가 있는데 굳이 힘들게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할 필요가 없을 것 같아요.


타닥타닥 타자연습

한글 자판 연습과 함께 영어 자판 연습도 할 수 있는 타닥타닥 타자연습 사이트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사이트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하고 타닥타닥 타자연습 사이트로 이동하시면 위와 같이 상단 메뉴에서 여러가지 연습을 해볼 수 있게 선택할 수 있는데요. 한글 자판과 문장 연습을 포함하여 영어 자판과 문장까지 연습이 가능해서 컴퓨터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는 아이들이 이용하기에 아주 괜찮을 것 같습니다.

문장 연습에서 타자연습을 하는 중간에 일반 타자연습 프로그램에서는 절대 볼 수 없는 문장이 나오길래 캡처해보았는데요. 사이트에 가입되어 있는 회원이 등록한 낱말이나 문장으로 연습할 수 있고 내가 등록한 낱말과 문장만 출제하는 기능도 제공되고 있으니 그냥 아무 생각 없이 자리에 앉아서 타자 연습만 하는 것보다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하지만 타닥타다가 타자연습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연습을 했을 때 연습 결과가 나오지 않는다는 것은 조금 아쉬웠는데요. 결과를 확인하지 않고 연습을 하는 것에 만족을 하신다면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그대로 사용하시면 되고 연습 결과가 궁금하니 확인을 해봐야겠다 하시는 분들은 타닥타닥 타자연습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하시고 타자연습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가입을 했다면 로그인을 하셔야 하는 것은 알고 계시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