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마비노기? 이제 글로벌 버전으로 플레이하자

넥슨 마비노기 모바일은 아직 개발중이라 플레이를 할 수 없지만 우리는 마비노기 원작을 그대로 반영한 새로운 모바일 게임 대만 마비노기를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언어가 중국어라서 완벽한 재미를 느끼지 못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TapTap 앱에 글로벌 버전이 새롭게 올라와서 반가운 마음에 포스팅으로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아쉬운 부분은 대만노기는 정식 버전으로 플레이할 수 있지만 글로벌노기는 현재 테스트 버전으로 플레이를 해야 하네요.


TapTap 앱 설치하기

대만 마비노기 글로벌 버전이 구글 플레이에 등록되었던 것 같은데 현재는 찾을 수 없다고 나오는 것을 봐서는 정식으로 출시되지 않은 테스트 버전이라 등록을 해제한게 아닐까 싶은데요. 뭐 정식 버전으로 구글 플레이에 등록되어 있어도 지역 금지를 걸어놓지 않았을까 싶네요. 그래서 우리는 TapTap 앱에서 대만 마비노기 글로벌 버전을 설치하면 됩니다.



위에 링크를 클릭하고 TapTap 앱 설치하는 방법을 확인해주세요. 아래 내용은 TapTap 앱 설치가 완료된 다음에 넘어가시면 됩니다. 아시겠죠?


대만 마비노기 글로벌 버전 다운로드

TapTap 앱 설치가 완료된 분들은 대만 마비노기 글로벌 버전을 다운로드하면 되는데요. 



위에 링크가 TapTap에 대만 마비노기 글로벌 버전이 등록되어 있는 사이트 주소입니다. 대만 마비노기 정식 이름은 마비노기: 드림라이프로 한글로 번역되어 있는데 글로벌 버전은 Mabinogi: Fantasy Life로 영어로 작성되어 있네요.

링크를 클릭하면 TapTap 앱이 실행되고 대만 마비노기 글로벌 버전 다운로드 화면이 열리는데 정식 버전이 아니라서 테스트 버튼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테스트 버튼을 터치하고 다운로드를 시작하세요.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게임을 설치하시면 됩니다.



대만 마비노기 글로벌 버전 접속하기

대만 마비노기 글로벌 버전 설치가 완료되면 이제 실행하고 접속을 하셔야 하는데요.

데이터 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고 로그인 화면이 나오는데 대만 마비노기는 구글, 페이스북 계정을 지원했지만 글로벌 버전은 계정을 생성하셔야 합니다. 오른쪽 하단에 Register 버튼을 터치하세요.

계정을 생성하는 화면에서 위에는 이메일이나 아이디를 입력하라고 하는데 편하게 아이디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아래에는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세 번째 이메일 입력하는 공간은 입력하지 않아도 괜찮으니까 그냥 넘어가시면 됩니다. 중복이 아니거나 입력된 내용에 문제가 없다면 계정 생성은 완료될거예요.

계정 생성이 완료되고 서버 목록을 확인해보니 테스트 버전이라 그런가요? 한 개만 보입니다. T1 서버로 접속할 수 밖에 없네요.

서버에 접속하고 캐릭터 생성까지 하셨으면 캐릭터 닉네임을 입력하는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다행히 닉네임에는 한글을 지원하니 영어로 쓰거나 한글로 쓰거나 편한대로 작성하세요.

이렇게 월드에 접속이 되었다면 제 설명은 더 이상 할 것이 없습니다. 이제 재미있게 대만 마비노기 글로벌 버전 플레이를 시작하세요. 아직 테스트 버전이라서 테스트 진행 기간이 있을지 아니면 정식 버전으로 바뀌면서 초기화가 될 것인지 또 아니면 테스트 버전에서 자연스럽게 정식 버전으로 넘어갈 것인지 모르겠지만 중국어로 플레이를 하는 것보다는 영어로 플레이를 하는 것이 더 편하지 않을까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