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Comet 토렌트 공유 프로그램 다운로드

토렌트 공유와 다운로드 기능을 제공하는 BitComet는 매우 적은 CPU 점유율과 다중 다운로드, 방화벽 지원으로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게다가 지원하는 53개 언어 중에 한국어도 있어서 BitComet를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전혀 없을 것 같은데요. 어떻게 다운로드하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BitComet 설치하기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사이트에서 다운로드된 BitComet 설치 파일로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과정을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먼저 다운로드가 완료된 파일은 이렇게 생겼는데요. 설치 파일을 실행해서 BitComet 프로그램을 설치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파일을 실행하니 이렇게 윈도우즈의 PC 보호 화면이 열렸습니다. 이 화면이 나왔다고 안전하지 않은 프로그램이 아닌지 걱정하는 분들도 계실텐데요.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화면에 추가 정보를 클릭하시고 실행 버튼을 클릭하여 프로그램을 설치하세요.

BitComet 프로그램이 지원하는 53개 언어 중에 한국어도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설치 화면부터 한국어로 적용되어 있습니다. 첫 화면인 이렇게 생겼네요. 다음 버튼을 클릭하고 넘어가세요.

다음 화면은 라이센스 계약 화면입니다. 영어로 작성되어 있으니 바로 동의 함을 클릭하고 넘어가셔도 되요. 물론 한글로 작성되어 있어도 읽는 분들은 없겠지만요.

BitComet 프로그램이 설치될 위치를 설정하는 화면입니다. 기본으로 Program Files 폴더에 BitComet 폴더를 새로 생성하고 설치되니 따로 설치 위치를 관리하지 않는다면 그냥 넘어가시면 됩니다.

이 화면이 중요합니다. 무조건 동의 함을 클릭하지 마시고 잘 살펴보셔야 하는 것이 동의 함을 클릭하면 DecaCopy라는 프로그램을 추가로 설치하는 것 같으니 거부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보통 거부를 클릭하면 설치를 취소한다는 생각에 동의 함을 클릭하시는데 이렇게 추가로 다른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화면이 나올 수 있습니다. 거부를 클릭하세요.

이제 설치가 진행됩니다.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마침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 화면을 닫아주세요.

마침 버튼을 클릭하니 설치가 완료된 BitComet 프로그램이 실행되었습니다. 다른 토렌트 다운로드 프로그램과 큰 차이는 없네요.



BitComet 다운로드

설치 과정을 보여드렸으니 이제 BitComet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BitComet 다운로드 사이트에 접속하면 이렇게 화면이 보이실거예요. 그러면 오른쪽에 큼지막한 DOWNLOAD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페이지가 변경되고 BitComet 설치 파일이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BitComet 다운로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면 되는데요. 위에 올려드린 사이트 링크를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습니다. BitComet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위에 설명해드린 것 처럼 설치를 진행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