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VFilters 다운로드 최고의 오디오&비디오 코덱

저사양 PC에서도 4K영상을 원활하게 재생할 수 있는 최고의 오디오&비디오 코덱인 LAVFilters를 어디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LAVFilters 코덱을 사용하고 있는 동영상 플레이어에 적용하는 방법은 다른 분들이 작성하신 포스팅으로 확인해주세요.


LAVFilters 다운로드

어떤 코덱을 사용하는지에 따라서 영상의 퀄리티와 렉 발생을 개선시킬 수 있는데요. 그 중에 최고라고 말할 수 있는 LAVFilters 코덱은 아래 사이트 링크를 클릭하시면 다운로드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링크를 클릭하고 LAVFilters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시면 이렇게 상단에는 구버전 LAVFilters 코덱을 모아놓은 폴더가 보입니다. 구버전 LAVFilters 코덱을 사용하려는 분들은 폴더에 버전을 확인하여 들어가시면 되는데요. 구버전이 아닌 최신 버전으로 사용하고 싶은 분들은 폴더를 무시하고 화면을 더 내려서 등록되어 있는 파일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폴더 아래쪽에 최신 버전으로 여러가지 파일이 등록되어 있으니 어떤 파일을 클릭해서 다운로드해야 하는 것인지 아니면 보이는 모든 파일을 다운로드해야 하는 것인지 궁금하실 것 같아요. 간단하게 말씀 드리자면 날짜를 보시면 됩니다. 지금 위에 보이는 이미지에서는 2019년 11월 5일에 등록된 LAVFilters-0.74.1-30.exe 파일이 가장 마지막에 등록된 최신 파일인 것이죠. 그러니 모든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것이 아니고 가장 늦은 날짜에 등록된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것이 맞는 것입니다.



LAVFilters 코덱 설치하기

여러분이 보고 계시는 날짜에는 어떤 버전이 등록되어 있을지 모르겠지만 제가 포스팅을 작성하는 날짜에는 LAVFilters-0.74.1-30.exe 파일이 가장 최근에 등록된 파일입니다.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가장 최근 파일을 클릭하여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면 이렇게 생겼어요. 코덱 이름과 다운로드된 버전이 작성되어 있습니다. 파일을 실행하고 코덱을 설치해보도록 하죠.

설치 파일을 실행하고 설치 과정 첫 화면은 설치할 코덱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H.264 3D 디코더 코덱만 체크가 해제되어 있는데 이 선택이 기본 선택이니까 그냥 Next 버튼을 클릭하고 넘어갈게요.

다음 화면은 시작 메뉴에 빠른 실행 아이콘을 생성할 것인지와 설정을 리셋할 것인지 선택하는 화면인데 그냥 Next 버튼을 클릭하고 넘어가시면 되요. 코덱인데 빠른 실행 아이콘은 필요하지 않을 것 같으니까요.

LAVFilters 코덱을 설치하고 어떤 확장명을 지원할 것인지 선택하는 것 같은데요. 다른 코덱을 사용하는 것이 있다면 그 확장명은 체크를 해제하시면 되는데 다른 코덱은 사용하는 것이 없다면 Next 버튼을 클릭하고 넘어가면 됩니다.

설치를 진행하기 전 마지막 단계로 지금까지 선택한 내용을 확인하는 화면입니다. 변경하고 싶은 내용이 없다면 Install 버튼을 클릭하고 설치를 시작하세요.

LAVFilters 코덱 설치가 완료되고 마지막 화면이네요. 설치된 코덱 설정 화면을 열어보고 싶은 분들은 해당 코덱을 체크하시고 그렇지 않다면 Finish 버튼을 클릭하고 설치 화면을 닫아주세요요. 이제 LAVFilters 코덱 설치가 끝났으니 동영상 플레이어에서 코덱을 설정해주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