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leaner 클릭 한 번으로 시스템 파일 정리하는 프로그램

정말 많은 시스템 정리 프로그램이 있죠. 프로그램마다 작동 방법도 다르고 제공하는 기능도 다른데 클릭 한 번으로 시스템 파일을 정리할 수 있는 KCleaner 프로그램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설치 버전과 포터블 버전이 있으니 원하는 버전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는 장점도 가지고 있어요.


KCleaner 프로그램

KCleaner 프로그램은 무료와 유료로 나뉘는데요. 아무래도 유료가 더 많은 기능을 제공하지 않을까 싶지만 사실 무료와 유료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은 똑같습니다.

KCleaner 다운로드 사이트에 접속해보면 무료와 유료의 차이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자동 업데이트를 할 수 없고 프로그램 종료시 땡큐 페이지가 보이는 것이 무료와 유료의 차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 외에 모든 기능은 같아요.

제가 처음에 KCleaner 프로그램은 설치 버전과 포터블 버전이 있다고 했는데요. 이미지에서 왼쪽 파일이 포터블 버전이고 오른쪽 파일이 설치 버전입니다. 아무래도 자주 실행하는 프로그램은 아니니까 포터블 버전으로 사용하는 것이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저는 포터블 버전으로 실행을 했습니다. 프로그램 화면은 이렇게 생겼네요. 한글이 기본으로 설정되어 있어서 사용하는데 전혀 불편함을 느끼지 못할 것 같은데 완벽하게 번역된 것이 아니라서 수동 방식을 보면 징리하고 리부팅이라는 오타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무료 버전에서 볼 수 있는 프로그램 종료 시 보이는 땡큐 화면입니다. 사용하면서 딱 1회만 보이는 것은 아니고 프로그램을 사용할 때마다 종료 시 보이는 화면인데 오른쪽에 Close 버튼을 클릭해서 닫아주시면 됩니다.



KCleaner 다운로드

위에서 KCleaner 프로그램 설명을 해드렸으니 이제 KCleaner 프로그램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위에 링크를 클릭하고 KC Softwares 사이트에 KCleaner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링크를 클릭하고 이동되는 KCleaner 다운로드 페이지를 보면 화면 오른쪽에 이렇게 파란색 다운로드 버튼이 보입니다. Free Software는 클릭되는 버튼이 아니네요. Download 버튼을 클릭해봅시다.

Download 버튼을 클릭하면 페이지가 변경되는데요. 모두 KCleaner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는 링크가 아니고 KC Softwares에서 제작된 프로그램 다운로드 링크가 보여있는 페이지가 아닐까 싶어요. 위에 이미지와 같은 KCleaner 프로그램 다운로드 항목을 찾으세요. 그리고 설치 버전으로 다운로드하고 싶다면 녹색 Download 버튼을 클릭하시고 포터블 버전으로 다운로드하고 싶다면 아래 압축 파일 버튼을 클릭해서 다운로드하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