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이치 3in1 멀티 고속 충전 케이블 구매했어요.

부모님이 지금까지 갤럭시 J7 2015 기기를 사용하셔서 마이크로 5핀 충전 케이블로 충전했는데 최근 아버지 스마트폰 액정에 문제가 생기면서 갤럭시 A30으로 기변을 하셨습니다. 그러다 보니 마이크로 5핀 충전 케이블과 C 타입 충전 케이블로 나뉘게 되었는데요. 두 분이서 같이 사용할 수 있는 멀티 충전 케이블을 찾다 보니 요이치에서 판매 중인 3in1 멀티 고속 충전 케이블이 보이더라고요. 


제가 직접 구매한 제품입니다.

갤럭시 A30 기기는 C 타입 충전 케이블을 사용하다 보니 매일 같은 충전기에 연결된 케이블로 충전을 하시던 어머니가 불편함을 느끼게 되셨는데요. 충전기를 2개 사용하는 것보다는 멀티 충전 케이블을 사용하면 조금 덜 불편하시지 않을까 싶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제품 가격 1,940원에 배송비 2,500원을 포함하여 4,440원을 결제해야 하지만 네이버 쇼핑 3,440포인트를 적용하여 현금 1,000원에 구매한 제품입니다. 지금은 제품 가격이 2,480원으로 변경되었으니 참고하세요. 예전에는 구매 확정을 하더라도 사진을 촬영하고 올리지 않았기 때문에 네이버 쇼핑 포인트를 손해 봤지만 요즘에는 무조건 사진을 올리고 있습니다.



요이치 3in1 멀티 고속 충전 케이블 개봉기

포스팅 제목에는 정확하게 작성하지 않았는데 제가 구매한 제품의 이름은 마운틴 베타 3in1 멀티 고속 충전 케이블입니다. 아무래도 검색하는 분들이 정확한 제품명을 입력하지 않을 것 같아서 제품명을 살짝 줄여서 작성했어요. 이제 제품 개봉기를 작성하고 이어서 짧은 사용기까지 작성해볼게요. 이 제품을 구매하실 분들은 아래에 작성되어 있는 사용기를 확인하시면 참고하실만한 내용이 있습니다.

마운틴 베타 3in1 멀티 고속 충전 케이블을 택배로 받고 박스를 열었는데 정말 과대포장이 이런 것인가 싶더군요 ㅎㅎ 배송되는 과정이 험난했을 텐데 큰 박스 안에서 구겨지거나 찌그러진 부분 없이 완벽하게 배송되었습니다.

제품 박스에서 꺼내본 마운틴 베타 3in1 멀티 고속 충전 케이블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케이블 정리 찍찍이 테이프로 이쁘게 묶여 있어서 꺼내자마자 제품에 만족감이 확 생기더라고요. 어떤 제품은 철사 선으로 묶여 있는 것도 있는데 그런 제품이 정말 싸구려 느낌이 확 나죠.

케이블 정리 찍찍이 테이프를 가까이서 찍어보니 요이치라는 글자가 찍혀 있어서 왠지 더 믿음감이 생기네요. 그냥 싸구려 제품을 가져다가 판매하는 것이 아닌 것 같아서 아직 사용하지 않았지만 요런 부분이 이 제품은 전혀 문제가 없을 것이라고 생각하게 만들어요.



요이치 3in1 멀티 고속 충전 케이블 사용기

이 제품은 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케이블이라서 모든 충전 잭에서 고속 충전을 지원하는지 궁금했는데요. 제가 잠깐 테스트해본 결과를 말씀드려볼게요.

알로 6포트 고속 멀티 충전기에서 고속 충전 포트에 요이치 케이블을 연결하고 C 타입 충전 잭에 갤럭시 노트 9을 연결하니 정상적으로 고속 충전이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사진을 찍지 못해서 올리지 못했지만 마이크로 5핀 충전 잭에 홍미노트 5를 연결해도 고속 충전이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하지만 중요한 부분이 있는데요. 2개의 기기를 동시에 연결하면 C 타입에 연결된 갤럭시 노트 9은 고속 충전이 되는데 마이크로 5핀에 연결된 홍미노트 5는 충전 자체가 안되네요. 그래도 고속 충전 포트가 아닌 일반 포트에 연결하면 2개의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A30 구성품에 포함되어 있는 고속 충전기에 연결하면 결과가 다르지 않을까 싶어서 확인해보니 결과는 똑같더라고요. 2개 이상의 기기를 동시에 충전하려면 고속 충전이 아닌 일반 충전기를 사용하셔야 한다는 것이 제가 짧게 사용해본 결과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