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Burn CD & DVD & Blu-ray 굽기 이거 하나면 끝!

예전에는 보관하고 싶은 파일이 생겼을 때 무조건 CD로 구워서 보관했는데 요즘에는 특별하게 보관하고 싶은 파일도 없고 USB가 있어서 따로 CD를 구워본 기억이 없는 것 같습니다. 그러다가 최근에 친척에게 전해줄 파일이 생겼는데 USB에 넣어서 전해주기에는 비싼 가격은 아니지만 뭔가 아깝고 가지고 있는 공CD는 꽤 있어서 오랫만에 프로그램을 찾다가 AnyBurn을 알게 되었네요.

다른 프로그램도 많았지만 이 프로그램으로 포스팅을 작성하는 이유는 포터블 버전도 사이트에서 제공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포터블이 최고예요.

 

반응형

 

AnyBurn 실행하기

먼저 저는 포터블 버전으로 사용했기 때문에 따로 설치 방법은 작성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다운로드가 완료된 포터블 버전을 어떻게 실행하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할게요.

밑에서 알려드릴 사이트를 통하여 포터블 버전으로 다운로드하면 이렇게 한 개의 압축 파일이 받아집니다. 압축을 해제하고 폴더로 이동해볼까요?

압축 해제된 폴더로 이동하니 이렇게 AnyBurn 32비트와 64비트 포터블 폴더가 같이 들어있습니다. 저는 윈도우 10 64비트라서 32비트 폴더는 삭제했는데요. 여러분들도 만약 AnyBurn 포터블 버전으로 다운로드하게되면 사용하고 계시는 윈도우 비트에 맞는 폴더만 남겨두고 다른 폴더는 삭제하시면 됩니다.

32비트와 64비트 폴더에 들어있는 파일과 갯수는 똑같습니다. 폴더에 들어있는 AnyBurn 파일을 실행해서 바로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어요. 이게 포터블 버전의 매력이죠. 

한국어를 지원할까 싶었는데 다행히 한국어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CD를 굽는 프로그램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기능을 지원하는 것 같아요. 부팅 가능한 USB 드라이브를 만드는 기능도 있군요.

 

 

 

 

 

AnyBurn 다운로드

위에서는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포터블 버전을 어떻게 실행하면 되는지 알려드렸는데요. 이제 어디에서 어떻게 다운로드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방법은 바로 공식 사이트!

 

http://www.anyburn.com/download.php

 

위에 링크가 AnyBurn 공식 사이트에 다운로드 페이지 주소입니다. 클릭하면 바로 이동할 수 있어요.

링크를 클릭하고 이동되는 사이트 화면에 32비트와 64비트 다운로드 링크가 보입니다. 위에 보이는 두 개의 링크는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되는 링크인데요. 포터블 버전으로 다운로드하고 싶은 분들은 아래에 보이는 Download Now (32-bit & 64-bit) 링크를 클릭하셔야 합니다. CD나 DVD, Blu-ray를 자주 구워야 하는 분들은 설치 파일로 다운로드해서 사용하는 것을 추천하고 아주 가끔씩 필요한 경우에만 굽는 분들은 포터블 버전을 사용하는 것이 좋겠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