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se Force Deleter 파일 삭제가 안되면 이거 쓰세요.

파일이나 폴더를 삭제하려는데 액세스 거부되거나 사용 중이라며 삭제가 안되는 상황을 경험하신 적이 있을 거예요. 그럴 때 Wise Force Deleter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해결할 수 있습니다. 어디에서 다운로드하고 어떻게 사용하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죠.


Wise Force Deleter 사용 방법

먼저 Wise Force Deleter 프로그램을 어떻게 사용하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주 쉬우니 꼼꼼하게 확인하지 않으셔도 괜찮아요.

설치가 완료된 Wise Force Deleter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왼쪽 하단에 파일 추가나 폴더 추가 버튼을 클릭해서 삭제되지 않는 파일이나 폴더를 선택합니다. 프로그램 화면에 보이는 목록에 정상적으로 추가되었다면 오른쪽 하단에 풀기 & 삭제 버튼을 클릭하고 팝업 화면에서 '예'를 선택하세요. 이미지에 표시된 상태를 보면 삭제 버튼을 클릭하기 전에는 '준비'로 표시되었다가 문제 없이 삭제되었을 때 '삭제됨'으로 바뀐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거예요.



Wise Force Deleter 다운로드

위에서 사용 방법을 알려드렸고 다운로드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운로드는 안전하게 공식 사이트에 Wise Force Deleter 페이지를 통하여 진행하세요.



위에 링크를 클릭하면 Wise Force Deleter 공식 사이트에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상단에 이렇게 Free Download 버튼이 보이는데요. 현재 1.5.1 버전으로 버튼을 클릭하면 설치 파일이 바로 다운로드됩니다. 프로그램 자체에 업데이트 확인 기능이 있어서 Wise Force Deleter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다면 업데이트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되겠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