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 게임즈 런처 다운 쉬운데? 계정 생성도 해보자

19년 9월에 락스타 게임즈 런처가 출시되었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어떻게 다운로드하면 되는지 궁금해하시는 것 같은데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먼저 진행을 해보니 쉽더라고요. 그리고 저는 계정이 없는 상태에서 진행했기 때문에 계정을 생성하는 과정까지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락스타 게임즈 런처 다운

스팀 런처는 스팀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하는 것처럼 락스타 게임즈 런처는 락스타 게임즈 사이트를 통해서 진행하면 되는데요. 방법을 어려워하는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려고 합니다.



위에 링크가 락스타 게임즈 런처 다운 주소입니다.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하실 수 있어요.

락스타 게임즈 런처 다운 사이트에 접속하셨으면 노란색 Windows용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바로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시작되요.

락스타 게임즈 런처 다운이 완료되면 위와 같은 설치 파일이 보입니다. 파일을 실행하고 런처를 설치하세요. 



락스타 게임즈 런처 계정 생성

락스타 게임즈 런처 다운이 완료되고 설치까지 진행했으니 런처를 실행해서 계정 생성을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미 락스타 게임즈 계정을 가지고 있는 분들은 아래 내용은 건너뛰고 바로 로그인해서 게임을 설치하면 됩니다.

이렇게 락스타 게임즈 런처 설치가 완료되고 실행하면 로그인 화면이 나오는데요. 화면 오른쪽 상단에 계정 생성 링크를 클릭하면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다음 화면은 락스타 게임즈 정책 & 약관을 확인하고 동의해야 넘어갈 수 있는데요. 하단에 체크를 해주시고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제 사용자가 직접 입력해야 하는 화면이 나왔습니다. 한국어로 설명되어 있으니 어렵지 않게 입력할 수 있는데 저는 닉네임에서 조금 시간이 길어졌어요. 한글로 입력하면 안된다는 내용은 없었거든요. 한글로 입력하면 닉네임에 유효하지 않은 글자가 포함되어 있다는 경고가 바로 아래 나옵니다. 글자, 숫자, 하이픈, 밑줄 전부 가능하지만 한글만 불가능하네요.

계정 생성이 완료되면 이제 게임을 설치하고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계정 생성을 따로 사이트에서 진행하지 않고 런처에서 바로 생성할 수 있다는 것은 아주 칭찬하고 싶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