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desk DWG Trueview 최신 버전과 이전 버전 선택하기

AutoCAD로 작성된 DWG 파일을 열어볼 수 있는 무료 뷰어 프로그램으로 Autodesk DWG Trueview를 많이 사용하고 계시는데요. 꾸준하게 새로운 버전이 올라오고 있어서 사용자들이 원하는 버전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게 진행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물론 Autodesk 공식 사이트에서 진행되는 방법이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Autodesk DWG Trueview 다운로드

현재 Autodesk DWG Trueview 프로그램은 2020 버전까지 출시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이전 버전을 사용하셨던 분들은 최신 버전을 사용하는데 불편함을 느끼실 것 같은데요. 그래서 Autodesk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Autodesk DWG Trueview 최신 버전부터 이전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링크의 길이가 꽤 길죠? 그래도 Autodesk DWG Trueview 모든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주소입니다. 클릭하고 이동하세요.

링크를 클릭하고 사이트로 이동해보면 Autodesk DWG Trueview 프로그램은 언어가 영어, 프랑스어, 일본어로 나뉘어져 있는데 다운로드할 수 있는 버전은 영어가 가장 많습니다. 그리고 프로그램을 사용하는데 영어가 덜 불편하기도 하고요. 버전은 2007 부터 2020 까지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왼쪽 파일이 Autodesk DWG Trueview 2020 버전이고 오른쪽은 Autodesk DWG Trueview 2007 버전인데 먼저 파일에 적용되어 있는 아이콘에서 큰 차이가 느껴지네요. 여러분들은 원하는 버전으로 다운로드하고 설치해서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