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K 아레나 글로벌 버전 다운로드하고 한국어 설정하기

아직 한국에는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어서 플레이할 수 없는 모바일 게임 AFK 아레나를 이미 출시된 글로벌 버전으로 설치하면 한국어로 변경해서 플레이할 수 있다고 합니다. 어디에서 받고 어떻게 설정을 변경하면 되는지 알려드릴게요. 어렵지 않으니 쉽게 따라하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AFK 아레나 글로벌 버전과 중국어 버전

현재 AFK 아레나는 중국어 버전과 글로벌 버전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제가 중국어, 글로벌 모두 플레이를 해봤는데 언어를 한국어로 설정할 수 있는 버전은 글로벌 밖에 없더라고요. 중국어 버전은 언어 변경이 없었습니다. 만약 버전 넘버가 살짝 높은 중국 버전을 체험해보고 싶은 분들은 아래 TapTap 앱 설치 방법 포스팅 링크를 클릭해서 준비를 해주시고 글로벌 버전으로 다운로드하고 싶은 분들은 APKPure 설치 방법 포스팅을 클릭해서 준비를 해주세요.



AFK 아레나 중국어 버전 설치는 TapTap 앱을 준비하세요.



AFK 아레나 글로벌 버전을 받으려면 APKPure 앱을 준비하셔야 합니다.

TapTap 앱을 설치하신 분들은 오른쪽 상단에 돋보기 버튼을 터치합니다. 그리고 afk arena를 검색하는데요. 검색 결과 첫 번째 중국어 버전에 다운로드 버튼을 터치하면 빠르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APKPure 앱을 설치하신 분들은 상단에 afk arena를 입력하고 검색하세요. 그러면 검색 결과 두 번째에 우리가 찾는 글로벌 버전이 나와요. 설치 버튼을 터치하면 바로 게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AFK 아레나 글로벌 버전 설정

중국어 버전이나 글로벌 버전을 실행해보면 언어만 다를 뿐 진행 과정은 똑같습니다. 하지만 설정은 글로벌 버전에만 있으니 여기서 부터는 글로벌 버전으로만 알려드릴게요.

AFK 아레나 글로벌 버전에 접속하고 튜토리얼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두 번의 전투를 진행하면 다른 버튼을 터치할 수 있으니 바로 설정을 변경해볼게요. 화면 왼쪽 상단에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하세요.

플레이어 정보 화면에서 모든 것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위에 이미지를 보시면 제가 숫자를 표시했는데요. 1번은 닉네임을 변경할 수 있고 2번은 언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3번은 계정을 연동할 수 있어요.



AFK 아레나 글로벌 버전 계정 연동

혹시나 AFK 아레나 게임에서 과금을 생각하거나 데이터 저장을 걱정하는 분들은 계정 연동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위에 플레이어 정보 이미지에서 3번으로 표시한 버튼을 터치합니다.

플레이어 정보 화면에서 Account 버튼을 터치하면 위와 같은 화면으로 이동되는데요. 다행히 한국어로 보여주고 있어서 쉽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계정 연동 버튼을 터치하세요.

계정 연동 화면에서는 페이스북이나 구글 버튼을 터치해서 로그인할 수 있는데 여러분이 원하는 계정의 버튼을 터치하고 로그인을 해주시면 계정 연동은 완료됩니다. 



AFK 아레나 글로벌 버전 언어 변경

닉네임도 설정했고 계정 연동도 완료했으니 이제 게임 언어를 바꿔볼 차례입니다. 플레이어 정보 화면에서 2번 Language 버튼을 터치하면 설정을 변경할 수 있어요.

Language 버튼을 터치하면 여러 국가의 언어가 보이는데 스크롤해서 아래쪽에 숨어있는 한국어를 찾으세요. 한국어를 선택하고 Confirm 버튼을 터치하면 게임을 재시작해야 언어가 적용된다는 화면이 나오는데 재시작 버튼을 터치합니다.

언어만 한국어로 바뀐 것이라서 폰트가 마음에 들지 않지만 아직 한국에 출시되지 않은 AFK 아레나를 한국어로 플레이할 수 있다는게 좋네요. 사전예약이 끝나고 한국에 정식 출시되면 이쁜 폰트로 적용된 AFK 아레나를 만날 수 있겠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