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MMS 컴퓨터에서 음악 작곡하는 프로그램

많은 사람들이 음악 작곡하는 프로그램으로 사용하는 LMMS 프로그램은 제가 전문적인 사용 방법을 알려드리지는 못하지만 어디에서 파일을 받아야 하는지는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읽어보시고 안전하게 다운로드를 진행하세요.


LMMS 다운로드

작곡 프로그램이니까 당연한 이야기일 수 있는데 LMMS 프로그램에는 다양한 가상 악기를 추가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많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니 사용자가 많은게 아닐까요?



위에 링크가 LMMS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공식 사이트 주소입니다. 클릭하면 빠르게 이동할 수 있어요. 안전한 링크니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링크를 클릭하고 이동되는 페이지는 윈도우에서 설치할 수 있는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되는데 만약 macOS나 리눅스 운영체제를 사용하는 분들은 상단에 운영체제 버튼을 클릭해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큼지막하게 보이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는데 윈도우는 32비트와 64비트로 나누어져 있으니 사용하는 비트에 맞는 버튼을 클릭하세요.

다운로드가 완료된 LMMS 설치 파일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설치 과정은 제가 먼저 진행해보니 어렵지 않네요. 버튼 클릭만 몇 번 해주시면 완료할 수 있더라고요.



LMMS 실행하기

LMMS 설치가 완료되면 바탕화면에 바로가기가 생성되어야 프로그램을 실행하는데 불편함이 없을텐데 저는 바로가기가 생성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시작 메뉴에 LMMS 프로그램을 찾아서 실행했어요. 참고로 바탕화면에 바로가기를 수동으로 생성해주면 편하겠죠?

첫 실행에서는 이렇게 LMMS 설정 화면이 열리게 됩니다. 기존에 사용해본 경험이 있는 분들은 어떤 설정을 변경하고 추가해야 하는지 알고 계시겠지만 LMMS 프로그램을 처음 사용하는 분들은 일단 확인 버튼을 클릭하고 넘어가세요.

LMMS 프로그램 화면이 열리면 이제 여러분의 음악을 작곡할 수 있습니다. 한국어가 적용되어 있으니 설정은 사용하다가 변경해주세요. 멋진 음악이 탄생될 수 있게 화이팅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