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mmy Video Downloader 프로그램으로 동영상과 mp3 다운받기

유튜브나 데일리모션에서 감상할 수 있는 영상을 저장하거나 mp3 파일로 저장하려고 Ummy Video Downloader 프로그램을 검색하신 분들께 어디에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용 방법도 쉬워서 많은 분들이 찾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Ummy Video Downloader 사용 방법

제가 먼저 Ummy Video Downloader 프로그램 설치를 진행해보니 설명할 내용도 없이 버튼 클릭 한 번이면 끝났습니다. 바탕화면에 바로가기도 생성되니까 앞으로 사용할 때 편하게 찾을 수 있고요.

사용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Ummy Video Downloader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받고 싶은 영상의 링크를 복사한 다음 화면에 링크를 붙여 넣으면 다운로드할 수 있어요. 모든 사이트에 등록된 영상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라서 링크를 붙여 넣었는데 다운로드 버튼이 활성화되지 않는다면 이 프로그램으로 받을 수 없는 것입니다. 그리고 무료 버전은 1회 다운로드만 가능하다고 화면에 작성되어 있는데 1일 1회가 아닐까 싶어요.



Ummy Video Downloader 다운로드

간단한 사용 방법을 알아보았고 이제 설치 파일을 어디에서 받으면 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안전한 공식 사이트 링크로 빠르게 Ummy Video Downloader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하세요.



위에 링크를 클릭하면 Ummy Video Downloader 공식 사이트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안전한 링크예요.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DOWNLOAD free trial 버튼을 클릭하면 Ummy Video Downloader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시작되는데 파일 크기가 51MB 정도로 가볍지만 서버 속도가 느린 것인지 제가 받을 때 유독 느렸던 것인지 조금 시간이 걸리더라고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