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B Driver Installer 필요하신 분들 다운로드 방법

제 기억이 맞는지 모르겠지만 예전에 안드로이드 어플리케이션 개발에 집중하고 있을 때 이클립스를 사용하면서 ADB Driver Installer를 설치했던 것 같은데 따로 파일을 구하는 분들이 계시더라고요. 어디에서 받으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ADB Driver Installer 받는 방법

포스팅하려고 조사하다가 공식 사이트를 발견해서 접속해보니 404 Not Found 오류가 발생하면서 ADB Driver Installer 파일을 받을 수 없더라고요. 링크는 있지만 서버에 파일이 삭제되었는지 아니면 사이트에 오류가 있는 것인지 공식 사이트에서는 파일을 받을 수 없어서 다른 사이트에 등록된 파일을 받을 수 있게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위에 링크를 클릭하면 softonic 사이트에 등록된 ADB Driver Installer 파일이 다운로드되는 페이지로 이동되는데 여러분들은 아무 것도 클릭하지 않아도 기다려보면 파일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만약에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해서 기다렸는데 ADB Driver Installer 파일 다운로드가 시작되지 않는다면 위에 화면과 같은 곳에서 여기를 클릭 링크를 클릭해서 수동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압축 파일을 해제하고 폴더로 이동하세요.

폴더에 이동하니 이렇게 두 개의 파일이 들어있는데 오른쪽은 텍스트 파일이니까 당연히 왼쪽 ADB Driver Installer 파일을 실행하는 것이 맞습니다.

이렇게 ADB Driver Installer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여러분이 원하는 작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APK Installer라고 위에 작성되어 있는데 저는 정확하게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모르겠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