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pony 다운로드 관리 프로그램 사용하기

사용자가 많은 프로그램은 아닙니다. 그래도 찾는 분들이 계셔서 포스팅까지 작성하게 되었는데요. 일반적인 파일 다운로드와 토렌트, 비디오 파일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 Mipony 사용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공식 사이트를 확인하니 완전 무료 프로그램은 아니라서 유료 버전과 비교했을 때 어떤 제한이 있는지도 확인해보세요.


Mipony 다운로드

가장 먼저 Mipony 설치 파일을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서 받는 방법으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사용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아직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아래 방법을 확인하고 설치를 진행하세요.



위에 링크가 Mipony 공식 사이트로 접속할 수 있는 주소입니다. 클릭하면 바로 이동할 수 있어요.

처음 접속되는 메인 화면에서 바로 윈도우에서 설치할 수 있는 파일 다운로드 버튼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현재 3.0.6 버전을 받을 수 있다고 작성되어 있네요. 만약 Mipony 프로그램을 macOS나 안드로이드 앱으로 다운로드하고 싶은 분들은 공식 사이트 상단 메뉴에 DOWNLOAD를 클릭하면 찾아볼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Mipony 설치 파일은 파일 크기가 400KB로 엄청 가벼워서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다운로드가 완료된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제 파일을 실행해서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설치 과정은 어려운 부분이 없었기 때문에 따로 설명하지 않을게요.



Mipony 사용하기

설치가 완료된 Mipony 프로그램은 바탕화면에 바로가기가 생성되는데요. 설치가 완료되면 바로 실행할 수 있는 설정이 있어서 바로가기를 실행하지 않고 프로그램을 바로 실행할 수 있지만 다음에 실행하는 경우에는 바탕화면에서 Mipony 바로가기를 실행하면 됩니다.

Mipony 프로그램을 실행하니까 처음에는 이런 화면이 나오죠. 기본 다운로드 관리자를 Mipony로 설정할 것인지 물어보는 것인데 만약 토렌트 프로그램을 따로 설치해서 사용하는 분들은 비토렌트에 체크를 해제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할 때 마다 위 화면이 열리는 것이 싫다면 항상 실행에 체크를 해제하고 확인 버튼을 클릭하세요.

Mipony 프로그램 사용 방법은 인터넷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경우에 상단 링크추가를 클릭하고 복사한 파일 링크를 붙여넣기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조금 전 첫 화면에서 비토렌트를 해제하지 않았다면 토렌트 파일을 실행했을 때 Mipony 프로그램으로 다운로드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을 사용하다가 파일을 다운로드할 때에 버튼에 마우스 우클릭을 해보면 위와 같이 링크 주소 복사를 선택할 수 있죠. 이렇게 링크를 복사하고 Mipony 프로그램에 링크추가에서 복사한 링크를 붙여넣기하면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것입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