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공 화면 잠금기 사용 방법 나는 그냥 알려드릴 뿐이고...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NOBLESSE님이 네이버 소프트웨어에 등록하신 듀공 화면 잠금기를 보고 이 프로그램은 바로 포스팅으로 작성해야겠다 생각했습니다. 혼자 사용하는 PC에서는 이 프로그램을 사용할 필요성을 느끼지 못할 수 있지만 여러 사람이 같이 사용하는 PC에서는 꼭 필요한 프로그램이 될 것 같아요.


듀공 화면 잠금기 다운로드

제가 포스팅 초반에 말씀드렸죠?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는 NOBLESSE님이 제작하신 프로그램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첨부 파일이 아닌 블로그 링크로 올려드리고 설명을 해보겠습니다.



위에 링크를 클릭하시면 NOBLESSE님 블로그에 듀공 화면 잠금기 포스팅으로 이동하실 수 있는데요. 네이버 소프트웨어에도 파일이 등록되어 있는데 자세한 내용은 NOBLESSE님 블로그로 이동하시면 확인할 수 있어요.

링크를 클릭해서 이동하신 듀공 화면 잠금기 포스팅에 내용을 살펴보면 위와 같이 프로그램 다운로드 항목이 보입니다. 위에 캡처 이미지에도 보이지만 1개의 링크와 1개의 첨부 파일이 등록되어 있는데요. 원하시는 링크나 첨부 파일을 클릭합니다.

만약 네이버 소프트웨어 링크를 클릭하셔서 위와 같은 페이지로 이동하셨다면 오른쪽 상단에 보이는 파란색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서 듀공 화면 잠금기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듀공 화면 잠금기 파일은 설치 과정이 어렵지 않아서 누구나 쉽게 설치 완료할 수 있어요.



듀공 화면 잠금기 사용하기

설치까지 완료하신 분들은 이제 사용 방법을 확인해봐야겠죠.

기본 프로그램 화면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왼쪽 상단에 메뉴 버튼을 클릭해서 사용법을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고 저는 간단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먼저 상단에 보이는 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비밀번호 설정을 선택하세요. 이제 사용하실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까먹지 않게 어디에 적어놓거나 자주 사용하는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것이 좋겠죠? 비밀번호 설정이 완료되면 화면 중간에 보이는 화면 잠그기 버튼을 클릭해보세요.

화면이 잠금 상태로 바뀌었을 때 해제하고 싶다면 화면을 마우스로 클릭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화면 잠금 해제 화면이 열리게 되요. 이제 설정하신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잠금 해제를 해주시면 됩니다. 사용 방법이 어렵지 않아서 좋은 것 같아요. 잠금 화면 상태의 이미지를 변경하고 싶다면 듀공 화면 잠금기 프로그램 화면에서 설정 버튼을 클릭하고 변경하고 싶은 사진을 선택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