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kodo 펜을 지원하는 노트북에서 설치하는 방법

윈도우 10이 설치되어 있는 노트북을 구매했는데 화면 터치나 S펜을 지원한다면 무조건 설치해야 하는 앱이 있습니다. 바로 Inkodo인데요. 메모, 그리기, 멀티미디어 프레젠테이션 등 여러 가지 기능을 지원해서 많은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인기 많은 윈도우 전용 앱입니다. 이름만 알고 어떻게 설치해야 하는지 모르는 분들께 설명해드릴게요.


Inkodo 설치하기

윈도우가 설치되어 있는 모든 노트북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윈도우 10 버전이 설치되어 있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토어를 통해서 설치할 수 있는 앱이기 때문인데요. 

최소 요구사항을 살펴보면 윈도우 10 버전 16299.0 이상 설치되어 있어야 사용할 수 있다고 작성되어 있습니다. Xbox One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는데 굳이 게임을 하지 않고 Inkodo 앱을 설치하는 분들이 있을까 싶네요.

Inkodo 앱을 설치하려면 먼저 작업 표시줄이나 시작 메뉴에서 스토어를 찾아 실행하셔야 합니다. 쇼핑백에 윈도우 로고가 그려져 있는 아이콘이라서 찾기 쉬울거예요.

스토어를 실행하고 오른쪽 상단에 있는 검색 버튼을 클릭해서 Inkodo를 검색하고 설치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무료 버튼을 클릭하면 설치 버튼이 보여지는데 클릭하지 않으셔도 기다리면 설치가 진행되요.

설치가 완료된 Inkodo 앱은 실행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한국어를 지원하지 않아서 메뉴 이름이나 설정을 살펴보는데 조금 어렵다는 것이 아쉽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