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dshow 비디오 및 오디오 코덱 파일 모음 다운로드

동영상 파일이나 오디오 파일을 재생하는데 코덱이 없다며 정상적으로 작동되지 않을 때 ffdshow 코덱을 설치하면 대부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보통 재생 프로그램에는 자체 코덱이 포함되어 있는데 가끔 파일을 실행해보면 코덱이 없다고 소리가 나오지 않거나 재생하지 못하는 음악이 있더라고요.


ffdshow 다운로드

저는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하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해서 포스팅을 작성하기 전에 먼저 ffdshow 공식 사이트를 찾아보았는데요. 아무리 찾아도 보이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그 중에 안전한 softonic 사이트를 통하여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에 링크를 클릭하면 softonic 사이트에 등록되어 있는 ffdshow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클릭하고 지금 이동해보세요.

ffdshow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셨으면 윈도우용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페이지가 바뀌면서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시작되요. 기다려도 다운로드가 진행되지 않는다면 바뀐 페이지에 작성되어 있는 글을 확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된 ffdshow 파일을 실행해서 코덱 설치를 진행하면 됩니다. 설치를 완료하고 정상적으로 재생하지 못한 파일을 실행하면 문제 없이 재생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거예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