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apdroid 다운로드 방법과 실행까지 해볼까?

모바일 게임을 PC에서 플레이할 수 있게 도와주는 안드로이드 에뮬레이터는 한국에서나 해외에서나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이미 한국에서도 몇 개의 인지도 높은 에뮬레이터가 있지만 저는 인지도가 높지 않은 Leapdroid 에뮬레이터를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게임마다 최적화된 정도가 다르기 때문에 어떤 프로그램으로 실행하는지에 따라서 렉이 있고 없고 결정되기도 하죠. 만약 여러분들의 게임이 원활한 플레이가 불가능하다면 이 프로그램으로 플레이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Leapdroid 다운로드

제가 Leapdroid 프로그램 다운로드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조사를 해보다가 공식 사이트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Leapdroid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서 다운로드 방법이 있는지 확인하려고 했지만 프로그램 개발진이 구글에 합류되면서 개발이 중지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다른 사이트에서 설치 파일을 받아야 했습니다.

위에 이미지가 Leapdroid 공식 사이트에 작성되어 있는 공지 내용을 번역하여 캡쳐한 것입니다. 



설치 파일을 받으려면 먼저 softonic 사이트에 등록된 Leapdroid 다운로드 페이지 링크를 클릭하고 사이트로 이동하셔야 합니다.

다운로드 페이지에 접속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보이실거예요. softonic 사이트에서 받을 수 있는 Leapdroid 설치 파일은 18.0.0 버전으로 아마 이 버전이 가장 마지막으로 개발된 버전이 아닐까 싶습니다.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페이지가 이동되지만 기다리면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됩니다.

이렇게 Leapdroid 설치 파일을 받았다면 이제 설치를 진행해야겠죠?



Leapdroid 설치하고 실행하기

별 내용은 없지만 설치하는 과정과 마지막으로 실행되는 과정까지 설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파일을 실행해본 분들은 아시겠지만 버튼 두 번 클릭으로 설치는 완료할 수 있어요.

Leapdroid 설치 과정에서 보이는 첫 번째 화면입니다. 라이센스 동의를 구하는 화면인데요. 왼쪽에 보이는 I Agree 버튼을 클릭해서 넘어가면 됩니다.

두 번째 설치 과정은 VM 데이터가 저장될 폴더와 프로그램이 설치될 폴더를 설정하는 화면입니다. 그냥 기본으로 설정되어 있는 상태에서 설치를 진행하면 되는데요. 따로 폴더를 관리하는 분들이 있다면 오른쪽에 버튼을 클릭해서 폴더를 설정하면 됩니다. 그렇지 않다면 아래 보이는 Start Installation 버튼을 클릭하세요.

설치가 완료되면 바탕화면에 위와 같이 2개의 바로가기가 생성되네요. 그리고 바로 Leapdroid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나중에 실행하실 경우에는 두 개의 바탕화면 중에서 아무 것이나 실행하면 됩니다. 두 개의 바로가기는 멀티실행으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정상적으로 실행된 Leapdroid 프로그램 화면입니다. 저는 맨 먼저 설정으로 이동해서 언어를 한국어로 변경했어요. 이제 플레이스토어를 실행하고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해서 모바일 게임을 설치하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