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om 탈퇴 쉬워요. 바로 알려드릴게요.

학교에서 온라인으로 강의하거나 회사에서 온라인으로 회의를 진행하겠다고 Zoom 프로그램을 설치했는데 처음에 아무것도 모른 상태에서 계정을 생성했더니 참여하는 사람은 로그인이 필요하지 않아서 탈퇴하는 방법을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그 방법을 제가 알려드리겠습니다.


Zoom 탈퇴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계정을 생성해서 바로 탈퇴까지 해봤는데 과정이 너무 간단하더라고요. 여러분들도 빠르고 편하게 진행하실 수 있게 설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Zoom 탈퇴는 PC 버전을 실행하고 탈퇴할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주세요. 로그인이 완료되고 위와 같은 화면이 열렸으면 오른쪽 상단에 프로필 이미지를 클릭하고 메뉴에서 내 프로필을 클릭합니다.

내 프로필을 클릭하면 바로 Zoom 사이트에 프로그램에서 로그인했던 계정 페이지가 열렸을 거예요. 이제 사이트 왼쪽 메뉴에서 계정 관리 세부 메뉴에 있는 계정 프로필을 클릭해 주세요.

페이지 오른쪽 화면이 계정 프로필로 바뀌었으면 이제 회의 용량 아래에 있는 계정 해지 링크를 클릭해서 탈퇴 과정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계정 해지 링크를 클릭했을 때 열린 팝업 화면에서 계정을 해지하겠냐고 물어보는데 예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Zoom 탈퇴가 완료됩니다. 보통 다른 사이트에서는 탈퇴 이유를 물어본다거나 몇 번의 과정이 더 있었는데 Zoom 사이트는 쿨하게 탈퇴를 해주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