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플레이어(TokPlayer) 여기에서 바로 다운로드하세요.

현재는 공식 사이트도 문을 닫았고 업데이트도 종료된 상태인 톡플레이어(TokPlayer)는 다른 동영상 플레이어와 비교했을 때 훌륭한 성능으로 아직까지 사용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파일을 구하려면 검색해서 나오는 블로그나 사이트에 첨부 파일을 받아야 하는데요. 지금 보고 계시는 포스팅에서도 첨부 파일로 설치 파일을 올려놓았으니 필요하다면 받아보세요.


톡플레이어(TokPlayer) 설치

바로 다운로드할 수 있게 첨부 파일을 올려놓으면 파일만 받고 나가실 것 같아서 설치 과정부터 설명하고 이어서 첨부 파일을 올려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첨부 파일에서 여러분들의 운영체제에 맞게 32비트 파일이나 64비트 파일을 받으세요. 파일 크기가 64비트는 8.21MB, 32비트는 8.95MB로 가벼워서 금방 받을 수 있습니다.

설치 과정에 첫 화면은 사용권 계약에 동의하는 것인데요. 읽어보시는 분들은 없겠죠? 동의함을 클릭해서 다음 화면으로 넘어갑시다.

다음 단계는 구성 요소를 선택하는 화면입니다. 기본으로 선택된 그대로 진행하는 것이 좋은데 아이콘이 생성되는 것을 싫어하는 분들은 바탕화면과 빠른 실행을 체크 해제하시더라고요.

설치가 진행되기 전 마지막 단계는 설치 폴더를 선택하는 것인데요. 기본으로 지정된 위치로 설치하시면 됩니다. 따로 폴더를 관리하는 분들만 바꿔주세요.

다음 단계에서 바로 설치가 진행되고 설치가 완료된 톡플레이어(TokPlayer)를 실행하였습니다. 살짝 느낌이 다음 팟플레이어를 보는 것 같네요.



톡플레이어(TokPlayer) 다운로드

위에서 설치 과정을 설명했으니 이제 첨부 파일로 톡플레이어(TokPlayer) 설치 파일을 받으실 수 있게 작성하겠습니다. 32비트 64비트 설치 파일 그대로 올려놓았는데 V3 Lite 탐색기 검사로 문제 없다는 것을 확인하였어요.



위에 첨부 파일에서 32비트와 64비트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파일 이름에 64라는 숫자가 적혀있는 것이 톡플레이어(TokPlayer) 64비트 설치 파일입니다. 여러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는 윈도우 비트에 맞게 설치 파일을 받으세요.



만약 몇 비트인지 모르겠는 분들은 32비트 파일로 받으시거나 위에 포스팅 링크를 클릭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V3 Lite에서 톡플레이어(TokPlayer) 32비트 파일 분석 보고서를 확인하였습니다. 안전도 평가에 정상이라고 보이네요. 64비트 파일 분석 보고서도 32비트와 같이 안전도 평가에 정상이라고 나왔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