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 JPG 변환 프로그램과 사이트 중에서 선택하세요.

PDF 파일에 작성된 내용을 JPG 이미지 파일로 변환하고 싶을 때에는 두 가지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바로 변환 프로그램을 설치하거나 해당 기능을 제공하는 인터넷 사이트에 접속하는 것이죠. 아무래도 PDF 파일에 중요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면 사이트를 이용한다는 것은 조금 불안하지만 선택은 여러분들이 하시면 됩니다.


PDF JPG 변환 프로그램

우선 PDF to JPG Converter 프로그램 설치 파일을 다운받아서 변환하는 내용입니다. 사이트에 접속해서 변환하는 방법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로 이동해서 확인해주세요.



Free PDF Solutions 사이트에 등록된 PDF to JPG Converter 다운로드 페이지 주소입니다. 링크를 클릭해서 사이트에 바로 접속해보세요.

PDF to JPG Converter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프로그램 화면이 캡쳐된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는데 업데이트가 진행되면서 이미지 포멧을 변경하거나 이미지 크기를 설정할 수 있는 기능은 제외된 것 같습니다. 현재는 원본 크기 JPG 파일로 저장되요.

PDF to JPG Converter 프로그램 설명 아래에서 Download 버튼을 찾을 수 있습니다.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니까 페이지가 변경되었는데 위와 같은 내용이 보이실거예요. 10초 기다리면 상단에 Download your file 링크가 생성됩니다. 

링크를 클릭하면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을거라 생각했지만 마지막으로 페이지가 또 변경되었습니다. 화면에 보이는 링크를 클릭하거나 오른쪽 윈도우 버튼을 클릭하면 이제 PDF JPG 변환 프로그램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어요. 설치 파일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파일을 실행해서 PDF JPG 변환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 설치 과정은 복잡하지 않아서 생략할게요.

PDF JPG 변환 프로그램 설치가 완료되면 이제 프로그램을 실행합니다. Add File 버튼을 클릭하거나 Add Folder 버튼을 클릭해서 변환하려는 PDF 파일을 추가할 수 있는데요. PDF 파일을 추가하고 Convert Selected 버튼이나 Convert All 버튼을 클릭해서 변환 작업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따로 폴더를 설정하지 않았다면 PDF 파일이 있는 위치에서 변환된 JPG 파일을 확인할 수 있어요.



PDF JPG 변환 사이트

구글에 PDF JPG 변환을 검색해보면 정말 많은 사이트가 검색됩니다. 저는 그 중에서 제일 첫 번째로 검색된 사이트에 접속해서 변환 작업을 해볼게요.

제가 검색했을 때에는 smallpdf.com 사이트가 검색 결과 첫 번째로 보였습니다. 사실 다른 사이트에 접속해도 변환하는 방법은 비슷하니까 여러분들은 검색 결과에서 마음에 드는 사이트로 접속하세요.

사이트에 접속했으면 변환하려는 PDF 파일을 불러와야 합니다. 파일 선택 버튼을 클릭하거나 드래그로 파일을 사이트 화면에 끌어다 놓으면 불러올 수 있어요.

제가 접속한 사이트에서는 무료 사용자는 전체 페이지를 변환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이트에서는 변환하고 싶은 PDF 파일에 페이지를 선택할 수 있을지도 몰라요. 

변환 옵션을 선택해서 변환이 진행되면 위와 같이 한 번에 다운로드할 수 있는 버튼이 보이고 아래에 따로 이미지 파일을 선택해서 받을 수 있는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이 부분은 사이트마다 똑같다고 말씀드릴 수 없겠네요. 이제 변환이 완료된 파일을 받아서 압축 해제하여 JPG 파일을 확인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