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ezen process 메모리 잡아먹는 프로그램 삭제 방법

보통 인터넷 뱅킹을 이용하는 분들의 컴퓨터에 설치되는 interezen process 프로그램은 악성코드나 바이러스가 아닌 보안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은데요. 삭제하지 않는 이상 시작프로그램으로 등록되어 있어서 컴퓨터를 부팅하면 무조건 실행되어 메모리를 잡아먹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삭제하면 문제가 생길 것 같아서 삭제하지 않고 그냥 무시하는 분들도 계시는데 어차피 지금 삭제하셔도 나중에 인터넷 뱅킹을 이용하면 그 때 설치해도 되니까 컴퓨터가 느려지는 이유 중 하나인 이 프로그램을 삭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또 그런 분들도 계실거예요. 어차피 삭제하고 나중에 설치하느니 그냥 두면 되는게 아니냐고요. 인터넷 뱅킹을 매일 이용하신다면 그렇게 하셔도 됩니다.


interezen process 삭제 방법

삭제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한데요. 제어판에 프로그램 및 기능으로 이동하여 삭제를 진행하는 방법과 윈도우 10 에서 새롭게 추가된 설정에서 앱으로 이동하여 삭제하는 방법으로 진행하는 것입니다. 저는 윈도우 10 설정에서 앱으로 이동하여 삭제할게요.

화면 왼쪽 하단을 보시면 윈도우 로고가 그려진 시작 버튼이 있습니다. 그 곳에 마우스 포인터를 가져다 놓고 마우스 우클릭을 해보세요. 그리고 열리는 우클릭 메뉴에 설정을 클릭하면 됩니다.

윈도우 설정 화면이 열렸습니다. 이제 여러가지 설정 중에서 앱을 찾아 클릭하면 이동할 수 있어요. 예전에는 제어판에서 할 수 있었던 기능들이 윈도우 10 에서는 설정이라는 것으로 새롭게 추가되어 데스크탑, 태블릿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앱 및 기능 화면에서 설치된 프로그램 목록에 IPinside LWS Agent와 IPinside Agent를 찾아서 삭제해주셔야 하는데 찾기 힘들다면 이 목록 검색에서 Ipinside를 입력하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목록에서 찾거나 검색하신 IPinside LWS Agent 프로그램과 IPinside Agent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삭제해주시면 됩니다. 삭제를 완료하는데 시간도 얼만 걸리지 않는데 이런 프로그램이 메모리를 조금씩 차지하면서 느려지게 만드는 프로그램을 삭제하지 않을 수 없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