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NG PDF 변환 쉽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

고화질 이미지 확장명인 PNG 파일을 PDF 파일로 변환하는 작업이 필요하다면 아주 쉽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변환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것인데요. 어디에서 PNG PDF 변환 프로그램을 받고 어떻게 사용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PNG PDF 변환 프로그램 다운

먼저 PNG PDF 변환 프로그램 설치 파일 받는 방법부터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알려드리려는 사이트가 검색해서 쉽게 찾을 수 있었다면 검색 방법부터 알려드렸을 것 같은데 그렇지 않기 때문에 사이트로 바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로 올려드릴게요.



위에 링크가 Free PDF Solutions 사이트에 PNG PDF 변환 프로그램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는 주소입니다. 링크를 클릭하고 사이트로 접속해보세요.

PNG PDF 변환 프로그램 설치 파일을 받기 전에 페이지에 프로그램 화면을 살펴보면 사용 방법이 어렵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사용 방법은 아래에서 확인하시고 지금은 프로그램을 실행했을 때 이런 화면이 나오는구나 생각만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설치 파일을 받으려면 PNG PDF 변환 프로그램 페이지 아래쪽에서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했더니 파일은 받아지지 않고 페이지가 이동되었어요. 이동된 페이지에서는 10초의 기다림이 필요합니다. 10초가 지나면 위와 같이 Download your file 링크가 생기는데요. 링크를 클릭하시면 PNG PDF 변환 프로그램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PNG PDF 변환 프로그램 사용 방법

제가 먼저 PNG PDF 변환 프로그램을 설치해보니 버튼 몇 번 클릭하면 완료할 수 있더라고요. 그래서 따로 설치 과정은 설명하지 않겠습니다. 설치를 완료하시고 프로그램을 실행하세요.

PNG PDF 변환 프로그램을 실행하셨으면 왼쪽 상단에 Add File 버튼이나 Add Folder 버튼을 클릭해서 PNG 파일을 목록에 추가합니다. 그리고 Convert Selected 버튼이나 Convert All 버튼을 클릭해서 변환하세요. 따로 폴더 설정은 하지 않았기 때문에 PNG 파일이 있는 위치에 변환된 PDF 파일이 생성됩니다.

테스트를 해보려고 오늘 포스팅 타이틀 이미지를 PDF 파일로 변환해봤습니다. 왼쪽 파일이 변환된 PDF 파일이고 오른쪽이 PNG 파일인데요. PDF 파일을 실행해보니 화질 저하 없이 정상적으로 변환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